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5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5
김용세.김병섭 지음, 센개 그림 / 꿈터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천당을 좋아하는 아이라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도 판타지 동화라 흥미롭게 1,2,3,4 권으로 사서 보았다.

아이들은 상상하는 걸 좋아하는데 책 속 인물을 통해 그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읽는 느낌도 가진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k환타지 도깨비 5편 내용을 살펴볼까?

오오오옹 이럴수가..................공부가 잘되는 맛이라고?

이 내용은 부모도 읽어봐야하지 않아? ㅎㅎㅎ

대한민국 부모라면 입시에 관심을 가질테고,,,특히 내 아이가 현명하게 공부도 잘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기에 공부가 잘되는 맛이 무엇인지 궁금해지기 시작할 것 같다.

공부에 영 취미가 없는 지훈이는 한 번도 제대로 공부해 본 적이 없다. 그런데 전학 온 영재가 지훈이에게 공부 좀 하라고 무시하고 놀려 대기 시작하면서, 학교생활이 지옥으로 변한다. 영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지훈이는 어느 날, 달콤한 냄새에 이끌려 따라간 곳에서 도깨비 식당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공부가 잘되는 맛’을 먹은 이후, 영재는 백팔십도 다른 사람이 되는데……. 과연 지훈이는 공부 잘하는 아이로 거듭날 수 있을까?

백날 부모가 공부해라 공부해라 해도 아이가 깨닫지 않으면 하지 않는 게 공부인 것 같다.

지훈이의 미래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



손녀 민서가 부쩍 표정이 어둡고, 팔에 시퍼런 멍까지 생기자 강정순 할머니는 민서에 대한 걱정이 점점 깊어진다. 그러던 어느 날, 할머니 앞에 떡하니 나타난 도깨비 식당에서 ‘일주일만 젊어지는 맛’을 먹고, 할머니는 거짓말처럼 손녀 민서와 동갑인 초등학생이 된다. 할머니는 이 기회를 빌어 민서에게 무슨 사정이 있는지 알아내려고 학교 앞에서 민서를 기다리는데…….

과연 할머니는 민서를 다시 웃게 만들 수 있을까?

이건 ㅋㅋㅋ 내용 자체가 할머니가 손녀를 걱정하는 마음이 깃든 것 같다.

어린이 환타지 동화라 아이의 감정을 이입한 내용이다.

내가 과연 일주일동안 젊어진다면 세계 각지 유명한 연예인들을 만나보고 싶을 것 같다 ㅎㅎㅎ

참신한 내용들이 많아 어른들도 읽으면 재미있는 K판타지 동화 읽어보세요~

**출판사에 도서를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