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맨 7 - 누구를 위하여 공을 굴리나 도그맨 7
대브 필키 지음, 노은정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는 살면서 누구가 좌절을 맛보게 된다. 그 좌절감과 실패를 하다보면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말처럼

두려움을 이겨내고 성장할 수 있다.

부모가 대신해줄 수 없는 두려움과 성장 극복 이야기 도그맨 7권

6권까지 읽어본 아이들은 알겠지만 저자 대브필키는 어릴적부터 ADHD와 난독증을 겪었다고 한다.

그래서 선생님들은 수업에 방해가 된다고 거의 매일 대브를 교실 밖 복도에 앉혀놓았다고 한다.

도그맨, 캡틴언데팬츠 등 보곧에 홀로 앉아 있으면서 탄생시킨 이야기라고 한다.

전 세계 40개국에 4000만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도그맨 시리즈 7권 누구를 위하여 공을 굴리나가 출간되었다.

아이가 6살때부터 좋아해서 도그맨을 접하게 되었고, 원서가 있다는 걸 알게되어 원서로도 세트로 구매했다.

(아직은 영어가 길어 읽지는 않지만 ㅎㅎ)


도그맨은 공을 지나치게 좋아해서 번번히 범인을 놓치고 만다. 이번에도 역시나~~~~

역시 개의 본능은 경찰견이라도 버릴수가 없다보다 ㅎㅎㅎ

리틀 피티는 공에 한눈을 팔면 목욕을 해야 하는 고된 훈련을 시키게 된다.

목욕을 가장 싫어하는 도그맨에겐 엄청난 인내도 필요할 것이다.

도그맨이 공에 한눈 판다는 이야기를 듣고 쓰레기 박사는 재빨리 거대한 공 모양의 공갈 공 로봇을 만든다.

리틀 피티는 그런 도그맨에게 착한 것만으로는 안 된다고 , 착한 행동을 해야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도그맨의 버릇을 고치기 위해 특별한 훈련에 돌입 하지만 오히려 도그맨은 공을 무서워하게 되고 새로운 악당이 도시를 공격하게 만든다.

도그맨은 공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할 수 있을까?


**출판사에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