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롤랑롤랑 1
자유 지음 / artePOP(아르테팝) / 2021년 2월
평점 :
품절

멍뭉미 넘치는 모험 판타지!
네이버 해피빈 펀딩 600% 달성, 화제의 힐링 웹툰!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지금도 웹툰을 볼 수 있는 개들의 모험을 그린 웹툰이다.
부담없이 편안하게 읽을 수 있어서 , 아이도 나도 휙휙~책을 쉽게 넘길 수 있었던 이야기.
내 아이가 웰시코기를 키우자며 몇 년전부터 졸랐지만, 동물은 절대 노노!라며 지내고 있다.
강아지들을 입양해서 키우는 친구들이 늘다보니 더더욱 강아지에 대한 애착이 생기는 것 같다.
똘망똘망한 눈빛만 보아도 이쁘고, 애교 많은 강아지와 교감을 하다보면 아이들 정서에도 좋다지만,
내가 자신이 없다.
롤랑롤랑은 1권부터 3권까지 동시 출간되었다고 한다.
1편은 아픈 동생을 위해 올리비에 왕자가 동생 병을 고쳐주었지만, 올리비에 왕자는 악마와 계약을 해버리고 만다.
아델 왕국에서 악마와 접촉한 자는 무조건 국외 추방을 당한다.
그래서 올리비에 왕자는 병이 악화되어 죽은 것으로 위장하고, 동생 롤랑에겐 형의 기억을 지워버리게 된다.
어느날 , 어머니가 멍멍! 찢기만 하고 사람으로 변신하지 못하게 된다.
그 병을 고쳐주기 위해 롤랑은 길을 떠나게 되고 거기에서 형 올리비에를 만나게 된다.
악마와의 계약 조건을 어길 시 죽게 되는 이 운명을...형과 롤랑을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
한 편의 환상동화 같은 롤랑롤랑은 네이버 해피빈 펀딩에서 600% 이상을 달성해 인기를 실감하며 북이십일 아르테팝에서 단행본으로 출간
되었다고 한다.
페이지 곳곳에 삽입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권말 부록으로 ‘롤랑롤랑 탄생 비화’, ‘캐릭터 설정화’ 등이 담겨
웹툰을 읽었던 사람들은 다른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다음편 2권, 3권도 발간되어 있으니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부담없이 읽어보기에 좋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