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를 찾아라! - 팬티 요정 팔공의 인체 대모험
고무로 나오코 지음, 김정화 옮김 / 제제의숲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줄거리

축구를 하다가 다리를 크게 다친 은후는 친구인 팬티 요정 팔공에게 업혀 근처의 병원으로 간다.

다리가 부러져 수술을 받게 된 은후. 수술을 마치고 눈을 떠 보니, 은후의 몸이 드라큘라 이빨에, 늑대 인간의 팔과 다리, 프랑켄슈타인의 머리로 바뀌어 있는 게 아닌가?

알고 보니 이곳은 요괴 병원이었다! 한편 팔공은 팬티를 잃어버리는데…….

미로와 퍼즐, 숨은그림찾기 등 다양한 퀴즈를 풀어서 팔공의 사라진 팬티를 찾고, 은후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자!


저자 고무로 나오코는 일본 교육 전문가이자 일본 가정 학습 아카데미 협회 대표이다.

학부모에게 아이가 놀면서 즐겁게 공부하는 가정 학습법을 전수하고 있다.

독창적입 학습 게임 및 다양한 교재를 개발하기도 했다.

팬티 요정 팔공의 팬티를 찾아라는 인체 사용법처럼 내 몸 속을 들여다보면서 신비한 인체를 체험하는 이야기이다.


'다비치 손전등'으로 단추 한 번 누르면 내장이 보이고, 두 번 누르면 뼈가 보이는 전등으로 다친 뼈를 비춰보는 신기한 손전등~

은후가 요괴 병원에서 수술하면서 충치는 강한 드라큘라 이빨과 바뀌게 되고, 팔다리에는 늑대 인간의 튼튼한 근육을 떼다 붙이고, 머리에는 혹이 잘 생기지 않도록 프랑켄슈타인의 나사도 끼워져 몸이 뒤바뀌는 일이 발생한다.

드라큘라, 늑대인간, 프랑켄 슈타인에게 직접 가서 바꿔 달라고 이야기 하러 다니면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


초록색 줄무늬 팬티를 입고 다니는 팬티 요정 팔공과 친구 은후와 함께 미로, 퀴즈, 숨은그림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수수께끼에 도전하고 성공해야지만 내 몸을 찾을 수 있다.

과연 은후은 본인 몸을 되찾을 수 있을지, 팔공은 잃어버린 팬티를 찾을 수 있을지~~~

퀴즈와 미로 찾기를 하면서 재미있는 수수께끼를 풀다보니 어느새 인체 지식이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게 돼요.

아이와 즐겁게 읽어볼 수 있는 책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