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를 위한 입문편으로, 영어단어 200여 개와 기본문장을 그림과 함께 편집되어 있어요.
아직 둘찌가 A,B,C 알파벳도 배우지 않은 상태라 유용하게 잘 활용할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도 유학도 기본, 영어도 기본, 과거 집안이 괜찮은 ? 아이들만 유학을 가던 시절이 아닌
현대에는 내가 원하는 목표가 생기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유학을 떠나는 경우가 많죠.
그만큼 배움에는 한계가 없고 , 선이 사라진지는 오래된 것 같아요.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게 언어이니깐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를 위한 만큼
입문에는 아주 기초적인 내용이 담겨져 있어서 아이에게 거부감없이 다가갈 수 있었어요.

대문자 알파벳과 소문자 알파벳이 한줄에 나란히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가 소문자의 뜻과 대문자의 뜻을 이해하면서 한 줄 글쓰기가 가능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큼직한 크기의 알파벳이니 아이에게 거부감이 생기지는 않겠죠?

영어 단어 200개가 포함되어 있으니 아이가 처음 보는 단어는 이미지화해서
a pencil , a ball pen 이라는 걸 그림과 함께 익힐 수 있었어요.

단어 뿐 아니라 지시대명사를 포함시켜
This is a desk.
That is a chair.
단어를 인지 시킨 후 아이와 함께 문장을 만들어볼 수 있었어요.

내가 배우는 낱말에 단어를 연상시키고, 이 단어를 이용한 빈칸 채우기 단어를 이용해 , 알파벳의 뜻을 한 번 더 암기할 수 있었어요.
알파벳 마다 발음. 뜻을 알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에겐 더할나위없는 교재 같아요.
초등 교과서 연계가 되어 있으니 초등 저학년 아이들에게는 거부감 없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등이지영어는 반석출판사 홈페이지(www.bansok.co.kr) , 콜롬북스 앱에서 무료로 MP3파일을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CD 플레이어가 책 뒤편에 있기는 했지만, 집에 CD 플레이어가 고장나서 어떻게 들어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MP3로 발음까지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