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5 : 우리집 내가 만들자 시리즈 5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우리집~
집을 만드는건 아니고, 살림살이를 만들어 보는거죠^^
요렇게 이쁜 책안에 집안에 들어갈 모든것이 들어가 있어요.
우리집 장난감 21개가 들어있는 내가 만들자 시리즈~~~
우리 같이 만들어봐용
 

책을 뒤집어보니, 이책으로 만들수 있는 것들이 나와있어요.
냉장고, 가스오븐, 피아노, 옷장, 침대와, 식탁과 의자등등..
우와..우리집안에 있는것들 다 만들수 있어요~^^
 

맨처음 만들기는
잠꾸러기 곰이네 집이에요
곰이는 아직도 잠을 자나봐용^^
콜콜 자는 침대와, 곰이가 덮고 잘 이불과 베개와 이불도 만들수 있어요.
책 옆에 나온 설명대로 끼우고 접고 맞추고
어느 순간 뚝딱!! 이쁜 침대 완성~
 

곰이랑 인형이랑 자고 잇는 모습이에요.
너무 이쁘죠^^
 

텔레비 보기를 좋아하는 부엉이 아저씨집에서
텔레비젼과 쇼파만들기를 해보네요.
우와~~리모컨까지...거기다가 발걸이 쇼파까정..
우와~~멋져요~~멋져~~
 

이외에도 옷장만들기며,
 

피아노만들기며,
 

전체 집을 다 꾸미기가 가능해요.
아이들이 물건의 이름을 외우기도 쉽고요.
이런 가구들을 서로 모아놓고
거실과 안방, 부엌등의 방의 기능별로도 모을수도 잇네요.
 
<느낀점>
3-6세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할 아이템이에요
집에 있는 초등3학년은 어찌나 이 책에 나온 모든 장난감을
본인이 만들려고 하는지..
끼우고 맞추고 하면서 소근육발달뿐아니라
쉽게 놀이로 집안에 물건들을 배우는 기회도 되네요.
아이들이 냉장고도 열어서 과일도 꺼내고
식탁에 차려보기도 하고..
남자아이들도 너무나도 좋아할 아이템이고요.
생각보다 튼튼해서 너무 맘에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