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 페이스 다이어트 - 연예인도 탐내는 조막만 한 동안의 비밀
임건희 지음 / 비타북스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페이스다이어트

연예인부럽지 않은 조막만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아니 이렇게 멋진 다이어트가~~!!

어떤 방법으로 얼굴을 다이어트 하는걸까? 한번 볼까요??

 



얼굴라인하면 김태희의 V라인만 존재하는 줄 알았는데. T라인, W라인, 라인없애기, 동안얼굴만들기

피부건강하게 하기등...이책으로 얼굴을 쏵~~~바꿀 방법들을 소개해주네요..ㅋㅋ

 

 

보통 글로 화장을 배운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오현경이 있듯이..

사진이 첨부안된 마사지사진의 경우에는 따라하기도 어렵고 어디가 어디인지도 잘 모르는데요.

이책에서는 자세하게 신체부위이면 방법등을 알려주네요.

 

 
 
 

 

또한 실제로 맛사지용어로 누르기, 밀어올리기, 쓸어내리기, 집어눌러주기, 비틀기등이 나오는데..

글로만 쓰여있으면 어떻게 하는지 알기 어려운데 상세한 그림과 기본적인 터치방법등이 나와있어요.

 

 

여러 부위별 얼굴다이어트 방법이 나와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쉽게 일상생활에서 이용할수 잇는 눈에 부기빼는 법...

라면먹고 잔 다음날이나 슬픈영화보고 울고 잔 다음날등..

실제로 사용할일이 많은 방법이죠..^^;;

 

<느낀점>

다이어트하면 몸의 지방을 덜어내는걸루 생각했는데.

이책의 경우에는 얼굴에 있는 근육을 이완시키는 방법과 리프팅시키는 방법을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있어요.

사진과 더불어서 마사지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서..따라하기가 쉽네요.

실제로 해보니 얼굴도 더 생기있고 좋아지는거 같구요.

전반적인 피부케어하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어서, 얼굴다이어트가 아니어도

아이들과의 육아생활에 지친 엄마들의 얼굴을 좀더 활력을 주는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