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영어 낭독 훈련 Picture Talk 1 - 사진 보며 말하기 I Can Talk! 주니어 영어 낭독 훈련 시리즈
박광희.캐나다 교사 영낭훈 연구팀 지음 / 사람in / 201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니어 영어 낭독 훈련

사진보며 말하기

사람 in에서 나온 책 3권 정도를 읽고 훈련하기에 좋은 책이라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토익이나 토플 파트 1에서 나오는 그림을 보고서 푸는 문제들을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책이라 생각되어 이번에 새로 나온 I can talk시리즈 4권 중 1번을 선택했다.

20개의 unit으로 되어 있고 실전에 앞서 단어 공부인 Word match와 사진 보면서 듣고 이해하기 듣고 반복하기 30회 정도 연습 훈련과 친절하게 강세와 연음 억양이 나와있어 발음 공부하기에 아주 좋다. 스크립트 외워서 빈 칸 우고 소리내서 읽고 실생활에서 적용해서 역할극해 보기로 되어 있어 영어 말하기 훈련하기에 아주 좋은 책이다.

이 책은 공부하겠다는 의지와 끈기만 있다면 많은 돈 내지 않고 효과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책이라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이다.

뒷표지에 영어 낭독 훈련 Show & tell 시리즈 중 소설 분야도 도전해 보고 싶어 관심이 가고

꾸준히 하다보면 언제가 내가 원하는 곳에 와 있을 것 같다.

활자가 크고 그림이 커서 영어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문장도 길지 않아서 발음 연습하기에 좋은 책이라 저학년이나 성인이 되었지만 영어에 많은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공부하기에 좋은 책이라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이다.

책의 두껍지 않고 책표지도 내용도 많지는 않지만 작지만 강한 책이라 마음에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