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Read and Learn Book : In the Ocean E-Mouse 11
Josh Ryan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아이즐에서 상호교환 방식의 영어가 가능한 교재가 나왔다고 해서 신청한 책이다.

영어 영역 가운데에서도 과학 부분이 제일 흥미가 많다.

Read and learn은 creepy crawlies, dinosaurs, into space, in th ocean이 있는데 그 중에 in the ocean을 골랐다.

하드보드지로 책 표지가 단단하고 책 크기는 A4보다는 작은 사이즈이며 책의 표지에는 CD가 들어있다. 활자가 크고 그림도 선명하며, 페이지가 많지 않아 읽기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한 아이들에게 적합할 것 같다.

처음 읽기를 시작하는 분이라면 그림에 친숙해 지고 단어카드를 만들어 활용하면서 CD를 들으면 효과적일 것 같네요.

E- mouse CD구성은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Play a game과 Read a book, 때 무 activity, Paint a picture.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Read a book 으로 원어민의 발음으로 이야기와 주요 단어를 듣고 따라해 보고 읽기를 반복해 보았다. 그리고 DO an activity 로 본문에 나온 바다 생물이 Crab, sea horse, sea turtle, puffer fish, octopus 등의 단어를 cross puzzle 형태로 찾아보고 맞으며 그림에서 바로 check가 되어 단어와 친숙할 수 있었다.

본문을 읽기 전에 읽기 전 학습으로 사용해도 좋을 듯하다.

그리고 바다 그림을 다양하게 색칠해서 꾸밀 수 있는 코너도 우리 아이가 좋아 하는 부분이다. 특히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 하는 부분은 게임 코너 마우스의 방향을 이동해서 먹이 사슬의 모습도 공부하면서 물고기를 사냥하는 게임인데 아이가 무척 좋아한다.

그리고 다양한 Worksheet가 지원이 되어서 단어공부를 할 수 있고 스티커도 있어 매일 매일 학습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단순하면서도 아이의 입맛을 고려한 아이즐북 - 과학책으로 손색이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