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땡큐땡큐 감사 카드 만들기 (스프링) ㅣ 내가 만드는 디자인 북 2
핫초코 구성, 륜산 그림 / 재미북스(과학어린이) / 2013년 5월
평점 :
절판
11살 딸래미와 8살 아들은 정말 만들기를 좋아한답니다. 요즘은 편하게 카드를 구입해서 쓰더라구요. 아님 편지지에 간단히..... ㅎㅎㅎ 그런 우리집 남매들에게 재미잇는 책이 나왔더라구요. 다양한 사이즈의 카드를 만들 수 잇는 감사카드 만들기 책이요~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스티커로 오리고 붙혀 꾸밀 수 있는 재미난 책이랍니다. 우리집 두 아이들이 아주 신니났어요~
이책의 구성은 우선 다양한 사이즈의 카드를 만들 수 있는 카드가 26개가 있고요 아이들이 다양한 모양을 손쉽게 그릴 수 있는 디자인 툴 2매 알록달록 이쁜 스타일의 다양한 무늬의 패턴지 4장으로 멋진 카드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스티커 4장 카드를 펼치면 튀어나오는 팝업 이미지 24컷이 들어 있어 화려하고 멋진 카드를 만들 수 있답니다.
8살 찬영이와 11살 현진이는 이렇게 신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카드를 만들기 시작했지요~ 아이들이 받자 마자.... ㅎㅎㅎ 뜯고 붙이고,,, 접으면 간단히 완성되는 재미난 만들기 책이였답니다.
카드는 자르는 선이 나와 있어 자른 뒤에 반으로 접어질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한쪽면만 가위로 자르면 깔끔해요~ 찬영이는 스스로 재미있게 만들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또 너무 아주 유용한 디자인 툴인데요~ 카드 겉면에 디자인 툴을 데고 그리고면 다양한 형태와 모양의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그리고 안에 이쁘게 그림을 채워 둘 수도 있구요~ 11살인 현진이는 이 툴이 넘 사용하기 편하다고 이야기 했답니다.
ㅋㅋ 아이들이 신이나서 작고 중간, 큰 카드까지 넘 열심히 만들었어요. 찬영이는 스티커로 꾸미는것이 넘 신이 났다고 이야기 하구요. 현진이는 툴이 사용하기 편하다고 그리고 이곳에서만 사용하기 보다 친구에게 편지쓸때에도 사용해 보고 싶다고 이야기 했어요. 어버이날 카드를 응용해서 스승의 날 카드로 피아노 샘에게 편지를 현진이랍니다. 찬영이는 주말에 할머니 생신이라고 팝업카드를 만들어 정성껏 편지도 썼구요.
한동안 우리집 남매들은 이 카드만들기로 인해 친구등에게 편지쓰고 카드 보낸다고 정신이 없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