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가 소개하고픈 상품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나 당뇨가 있는 가족분들이 사용하시면 참 좋은 상품이네요~ 저희집에도 당뇨가 잇어서 설탕은 안사용하고 있어요. 물엿이나, 병원에서 음식 조리시 사용하라며 그린스위트를 권해 주시더라구요.

이 스위트지오는 혈당조절이 가능한 단맛을 내어주는 제품입니다.

 





 

보셨지요~ 제로 칼로리~ 요즘 건강때문에 항상 칼로리를 따지고 계산해 보곤 합니다. 아이들도 좀 통통한 편이라서요~ 과자대신 감자나 고구마 삶은 달걀을 주고 있지만 그래도 과자의 유혹은 언제 어니서나 있지요. 가정에서라도 엄마가 신경을 써야 겠더라구요. 저도 요즘 살과의 전쟁중이구요~ 그런데 제로 칼로리에 혈당에도 영향을 끼치치 않는 상품이라 넘 반해 버렸답니다.







 

위의 사진처럼 한상자에 열개씩 묶음 포장이 되어 잇고 낱개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휴대하기도 편리했어요. 그리고 합성이 아닌 천연  제품이란 부분이 눈에 확 들어 왔답니다. 맛도 설탕과 차이가 없었어요. 오히려 더 상큼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들짝 지근한 맛이 아니였답니다. 손으로 만졌을때도 형태가 동긍동글 해서 손에 잘 붙지 않았구요.









 

지금 우리가족이 설탱대신 사용하는 그린스위트랍니다. 스위트지오랑 비교해보았더니요. 단맛은 단맛인데 칼로리도 있고 합성조미료 같았어요.

스위트지오랑 한눈에 봐도 딱 차이가 았답니다. 가족중에 당뇨가 있으니 당장 저는 바꿀랍니다~

ㅎㅎㅎ 음식을 조리하면서 사용해봤더니요. 그린스위티는 바로 녹아서 풀어지구요, 스위트 지오는 부드럽게 녹았습니다. 맛을비교하면 스위트지오는 상쾌한 단맛이고 그린스위트는 혀끝에 닿자마다 확풀리는 약간의 느끼함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린스위트는 통으로 되어 쭉 사용해야 한답니다. 낱개포장이 더 좋아요~

그리고 충치에 영행을 거의 주지 않는다고 하니 엄마라면 무엇을 선택하겠어요~ 당연이 스위트 지오가 아닐까요~

좋은 상품이 있어 여럿이 공유하고파 글올립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김소은 2011-04-26 10: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스위티지오는 어디서 사야하나요???... 어머니가 당뇨가 있으셔서.... 찾아보니 판매처를 모르겠는데 좀 알려주실래요...

조현아 2011-04-26 10:30   좋아요 0 | 수정 | 삭제 | URL
네.. 한화제약에서 나왔구요. WWW.hwpharm.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