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닭 츄라
산 로페즈 도밍게즈 글.그림, 유 아가다 옮김 / 나미북스(여성신문사)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제목에서 무엇을 생각하셨나요? 바보닭이라~ 아주 특별한 모험이야기 랍니다. 저는 이책을 읽고 밥호닭이란 말보다는 생각재이 츄라 라는 생각이들었답니다. 산 로페즈 도밍게즈 글,그림 유아가다 옮김 출판사는 나미북스에서 나왔답니다.

사진에서 처럼 츄라가 엄청 크죠~





바보 닭 츄라의 내용은 농장에 살고 있는 츄라가 매일 똑같은 모이에 실증이 나서 새끼뱀을 지렁이로 착각해서 먹게 되죠. 화가난 새끼 뱀은 엄청크고 무서운 엄마 뱀에게 이르겠다고 사라진답니다. 겁을 먹은 츄라는 큰 상자 속에 숨으려고 하다가 작고 호기심 많은 생쥐 라또라똔의 도움으로 토끼, 새, 오리로 변신시켜 엄마뱀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하나 계속 실패하게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라또라똔이 양말을 가져와서 츄라를 뱀으로 변장시켰답니다. 그때, 엄마뱀이 다가오고. 양말 밖으로 튀어나온 날개를 집어넣으려는 츄라의 모습을 본 엄마뱀은 용으로 착각하고 멀리 도망갔다는 내용이랍니다.



현진이는 초등2학년이랍니다. 동생에게 재미있는 책이라며 책을 보고 일어도 주었어요. 그리고 츄라에게 글을 남겼답니다. 츄라가 큰건지 뱀이 작은건지 궁금해 하더라구요. 츄라가 다급해서 변신하는 모습이 너무나 재미났다고 이야기 하고 잇네요. 엄마뱀이 양말을 뒤집어 쓴츄라를 보고 용이라고 놀란 부분도 넘 재미있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엉뚱하지만 넘 코믹한 부분을 최고로 꼽고 있어요. 다음에 더 재미있는 츄라의 내용으로 다시 만났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두었답니다.

엉뚱하지만 바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아요. 덩치가 커서 상대적으로 모근것이 다 작아보일테니깐요~ 그리고 츄라를 도와준 친구의 상상력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리고 저는 아이 독서록에 제목을 다시 만들어 보자고 이야기 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