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몰래 좋은책어린이 창작동화 (저학년문고) 29
조성자 지음, 김준영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책어린이 저학년 문고에서 조성자 선생님의 아빠몰래가 나왔네요~. 저학년 문고 책이 이번 아이 학교 도서관에 많이 들어와 너무나 반가웠는데, 아직 도서관에 들어오지 않은 신간 책이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성자 샘의 책을 좋아 한답니다. 그래서 바러ㅗ 아이에게 읽게 해주었답니다. 아니는 친구몰래, 엄마몰래란 저학년 문고의 책을 읽은 터라 아빠 몰래의 제목에서 호기심을 발동시키더라구요.







주인공 은지,, 친구 지수네는 아빠를 포함하여 여행을 간다는 말에 입이 더 많이 나온답니다. 가족이 저녁을 먹기로 한날도 아빠는 늦게 도착했습니다.  그런 아빠와 결혼한 엄마가 이해가 되지 않아요. 은지는 아빠를 바구고 싶었답니다. 친구의 말대로 종이에 소원을 적으면 과연 아빠가 바뀔까요? 휴일 배를  보이며 자는 아빠가 싫어답니다. 그러던 날 아빠와 라면도 먹고 공기놀이도 했죠. 하지만 지수 아빠는 항상 100점 아빠같았어요. 하지만 아빠는 항상 은지편이였더랬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아빠가 아팠어요... 은지는 아빠의 똥배만 빼고 사랑한다고 이야기 했답니다.



이 책을 일고 현진이는 아빠를 점수 메기고 있네요~ 요즘 현진이 아빠도 정신없이 바쁘거든요. 요즘들어 아이들과 놀아주는 시간이 적어져서 더 그랬나보네요. ㅎㅎㅎ 아빠가 보면 조금은 속상해 할것 같아요. 아빠의 스트레스를 운동경기 보는걸로 요즘 풀고 잇는 아빠의 모습이 싫었나 봅니다. 현진이는 선생님 몰래, 엄마몰래, 친구몰래를 재미나게 봤답니다. 이번에 나온 아빠 몰래도 재미나게 봤구요. 담에는 무엇 몰래가 나올찌 궁금해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