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미지 트레이닝 - 중학교 영단어로 스피킹이 빨라지는
황승환 지음 / 로그인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ㅎㅎㅎ 이번에 영어 울렁증에서 벗어나고파 고른 책이랍니다. 이미지 트레이닐이란 단어를 보고 음,,,, 함 도전을 해봐야 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죠~ 요즘 들어 6살 아들이 자꾸만 "엄마 이건 영어로 뭐야? "하며 질문이 많아지고 잇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이들 영어 CD도 듣고 영어동화도 함께 보고 듣고 있는데, 나름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합니다~







이책에서는 중학교 영어 단어로 스피킹이 빨라지는 부분을 강조 하고 있다. 회화는 말하는것,,, 아는 단어는 상황에 맞추어 어떻게 이야기 하는 것이 란 생각이 든다. 이책을 어떤사람은 넘 쉬운것 아니야... 할 수도 있는 구성이다. 하지만 난 이런 단순한 구성으로 계속해서 반복하여 보여 주는 동영상 CD 프로그램이 네 눈에 확들어 왔다.

그리고 첫 단원이 내주변의 사람과 사물이였다... 요즘 짬나는 데로 자꾸만 이책을 보거나 CD로 듣고 소리도 듣는다. 요즘 여름 방학이여서 큰아이와 작은 아이 6살 9살이 집에 함께 있다. 이렇게 자꾸만 영어 책을 들여다 보고 따라 읽고 있는 나의 모습을 아이들이 보고 " 엄마,,, 영어시험과?...." 9살 큰아이가 물어 보앗다....

ㅎㅎㅎ  "아니 그냥 공부하는거야~ "
 
요즘 공부하면서 동영상으로 보는 데, 아이들과 신랑이 묻는다.. " 그거 졸라맨?" ㅎㅎㅎ 때 아닌 영어공부를 하고 잇는 아내며 엄마의 모습이 아이들에게는 생소했나보다. 영어 울렁증이 있어어 큰아이 9살 아이의 공부를 봐줄땐 항상 긴장을 하는 편인데, 이젠 조금 자신감있게 이야기 해보련다. 책의 단원단원마다 스피킹 테스트란 부분도 잇고 간단한 단어로 시작하는 내용이 참으로 편하게 익숙하게 만든다.

덩달아 아이도 함께 듣고 보게 되는 CD가 참으로 맘에들었다.

나처럼 영어 울렁증이 있어 고민하는 엄마들과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다. 조금은 말도 빨라지고 간단한 문장을 이야기 할 수 있다. 우리집아이들이 덩달아 영어를 공부한다. 6살 아이도 9살 아이도 원어민의 발음을 같이 듣고 같이 읽소 소리내며 재미나게 놀이처럼 하는 교재가 되었다.

하루 6개의 단어를 시작하는 문장을 이젠 지루해 하지 않고 듣고 있다. 영어 울렁증은 조금 탈피해주는 책이라 말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