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1 : 동물 내가 만들자 시리즈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이번에 삼성에서 내가 만들자 시리즈가 나왔더라구요. 한눈에 봐도 아이들이 너무나 가지고 싶어하는 책일것 같았답니다. 우리 찬영이는 5살... 보자마자 동물,,  " 악어 내가 만들고 싶어..... " "엄마.. 빨리 빨리,,,,,,"

그래서 바로 만들기에 돌입... 동화책 내용을 읽어주고 싶었지만 찬영군은 만들기를 하기 시작했더랬습니다.

근데요... 코끼리를 밑판에서 떼어내다가 귀를 그냥 띁어 버렸답니다... 아이들이 뜯을때 엄마가 곁에서 도와주어야 하겠더라구요.


 


 

만들자 동물편에는 총 16개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져 있답니다.

악어는 입이 벌려지구요. 기린은 고개를 움직일 수 있고, 얼룩말도 고개가 약간 움직임이 가능하답니다.

 




 

찬영군 힘으로만 끼우려고 해서 코끼리의 찢어 버린 귀는 안쪽에서 테이프로 붙혀서 완성했구요. 급히 아이들이 꼿으려 하면 제질이 약해서 끼우는 부분이 으깨 지기 쉽더라구요. 그래서 필히 엄마가 곁에서 찬찬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했답니다.

 




 

아직 책 내용은 안보고, 만들어서 악어입에 사자를 앙~~~ 물어 버렸답니다. 악어 입이 움직이기 때문에,,, 위로 아래로 신나게 들썩 거리다가 이빨이,,, 까져 버렸어요... 오늘 안에 악어가 망가지면 어쩌지요....





 

책을 보자마자 뚝딱,,,,, 다띁어서 만들어 버렸답니다.. 다 만들고 나니,, 책 을 보자고 하네요~

그래서 이야기 구성에 맡게 등장인물과 함께 동화를 재미나게 읽어 주었어요.

이책은 만들기 순서도 책에 자세히 나와 있어서 7세 아이들은 스스로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5-6세는 엄마와 함께 해야 망가지지 않고 만들기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옛날 모 제과의 파이상자 안에 들어 있더 만들기랑 유사했어요,,, 넘 재미나게 했어요. 한때 저도 이런것 모아서 전시도 하고 장식도 했었는데..

8살 누나가 보더니 학교 간사이에 했다면서,, 다른 시리즈 사서 하자고 난리도 아니랍니다~

동물 친구들이 얼마나 버텨줄지는 모르겠지만 찬영군 3일째 만들기 가지고 놀이 합니다.

삼성의 내가 만들자 시리즈는 동물, 세계여행, 공룡 , 공주, 우리집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답니다.

아무래도 서점에 가면 다른 시리즈도 구입해야될것 같아요~

아이들이 신이나서 만들고 장식용으로도 손생이 없는 만들자 시리즈로 재미난 하루를 보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