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서정윤 / 밀리오리지널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완을 갉아먹고 있는 죄책감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ㅜㅜ
가재들이 희생되었기에 눈길이 갔고 드디어 데이트를
하는 사이가 된 경주와태완 ㅋㅋ
그 가재들의 명복을 빌어주는 경주 귀엽다 ㅋㅋ

"사람도 탈피를 할 수 있을까요."
[네?]
말도 안 되는 소리라는 건 그도 안다.
알면서도 그런 말을 할 수밖에 없을 만큼 간절했다.
"할 수 있다고 해 줘요. 나도 탈피를 해야겠어요. 지금의 유태완을 벗어던져야겠어요. 그러니까…."
그때 잘려 나간 것들이 돌아올지에 대한 확신은 없지만 회복할 기회라도 얻을 수 있기를.
"한경주 씨가 좀 도와줘요."
애원하듯 부탁하고 말았다. - P131

그가 난데없이 탈피를 하고 싶다고 했을 땐 솔직히 좀 당황스러웠지만, 가만히 생각해 보니 그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그에게 무슨 일이 있던 건지 아직은 잘 모르지만,
그동안 그가 보여 준 표정이며 행동에서 태완이 많은 상처를 받았음을 짐작할 뿐이다.
그런 태완이 제게 마음을 열기 시작했고 도와 달라며 손을 내밀고 있었다.
그러니 자신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기꺼이 그가 내민 손을 잡을 것이다.
경주는 그 순간 제 운명을 직감했다.
이제 태완을 모른 척할 수 없다.
그러기엔 이미 너무 많은 관심이 그에게 쏠려 버렸다. - P135

그가 가게로 들어서던 몇 달 전만 해도 이렇게 데이트를 하는 관계로 발전되리라고는 생각도 못 했었는데 이게 다 가재들이 계속해서 죽어 나갔기 때문인 듯했다.
"설마 우리를 위해 희생된 거니."
일부러 그런 건 아니겠지만 결과적으로는 그런셈이었다.
"다들 좋은 곳에서 다시 태어나렴." - P14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