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비애] 소에지마 사장에게는 섹프가 5명 있다
야마다 유기 / 비애코믹스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사랑은 운명이 아냐>의 스핀 오프. 야마다 유기 작가님의 국내 출간작은 다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보는 제목이었다. 살펴보니 종이 책 발간은 안 하고 이북으로만 나온 시리즈었구나. 종이 책으로 나왔다면 무조건 구매했을 텐데. 이제 놓치지 않고 구매하려면 종이 책이 아니라 이북 출간 현황을 살펴봐야 하는 시기가 온 건가 싶다.
비엘 서적을 보기 시작한 때에도 이미 작품이 여럿이었고, 지금도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작품 활동을 하는 작가. 작가도 체력이 있어야 하는 거라서, 연차 오래된 작가님이 작품 내면 더 반갑다.
본작은 안 읽었지만 내용 이해에는 무리가 없었다. 작가님의 연차에 따라 주인공 나이도 상당히 올라간 느낌. 오래 전에도 아저씨 캐릭터를 잘 그리긴 했지만. 삶의 무게를 알지만 철 없어 보이는 가벼운 태도로 위장하는 캐릭터를 잘 살리는 작가 중 하나라 생각한다. 특출나게 재밌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날아갈 듯 말랑한 많은 비엘 만화 속에서 드라마에 집중하는 진지한 비엘 만화. 그래도 섹스 신은 여럿. 티라고 생각한 것 하나. sm소재를 좋아하지도 재밌다고도 생각 안 하지만, 간편하게 희화한 게 살짝 신경 쓰인다.
별 넷과 다섯 고민하다 별 다섯. 조금 더 힘을 줬으면 이야기가 더 풍성해졌을 것도 같은데 아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