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실전 LC + RC Vol.2 - 토익 실전서 에듀윌 토익
에듀윌 어학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쉬운 토익 공식

토익 실전서 Vol.2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안녕하세요

스터디여왕이에요.

아들과 영어공부 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토익서포터즈를 알게 되어 에듀윌 교재로 토익을 시작하려고 해요.

무엇보다도 공부에 앞서 교재 선택이 중요하잖아요.

자격증 교재를 생각하면 에듀윌이 떠오르더라구요.

아들과 시작하는 토익 첫교재로 에듀윌 토익 실전 도서를 선택했어요.

에듀윌 토익 실전 LC+RCVol.2 교재를 살펴볼게요.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 모의고사 5회분 + 무료해설집

📒 6가지 버전의 LC MP3 100% 무료제공

📒 독학 가능한 문법. 독해 해설 수록

📒테스트별 핵심 어휘 수록



목차를 살펴보면

책의 구성과 특징

토익소개

토익 파트별 문제 형태

점수 환산표

학습 스케쥴러

모의고사5회분

모의고사 정답과 해설

테스트별 핵심어휘

로 세분화 되어 있어 공부하기가 용이해요.



점수환산표가 뭔지 궁금했는데 맞힌갯수를 보고 환산점수까지 알아볼 수 있으니 유익한 정보네요



학습스케줄러가 있어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어떻게 계획을 짜서 무엇을 공부할지 걱정이 되는데 나의 능력에 맞게 스케줄을 짜서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도움이 되네요.


 


문제를 푸는 것도 좋지만 왜 틀렸는지 오답율을 줄이기 위해서는 해설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에듀윌 토익 교재는 정답과 해설지도 구체적이고 꼼꼼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토익을 공부하는데 교재 선택이 중요해요.

한꺼번에 교재에 대해 알려드릴 순 없지만. 차근차근 공부해가면서 교재특성과 공부한 내용이나 자료를 알려드릴게요.

※ 본 게시글은 출판사의 서포터즈에 참여해 도서를 직접 구매 및 학습해 본 솔직한 후기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정의 혜택을 지급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