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티드
나오미 노빅 지음, 오정아 옮김 / 노블마인 / 2017년 12월
평점 :
품절


어렸을때,유난히 재미있게 보았던 판타지 소설이있었다. 그 소설은 나뿐만아니라, 또래친구들한테 이책을 이야기 하면, 아!그책알지 라며, 인기있었던 책,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작품인 해리포터 이다.
이작품은 총 7시리즈 로 구성 되어있는 작품이였으며,  한권한권읽을때마다, 다음편이 기다릴정도로 밤잠을 설치하였고, 영화도 개봉하여,큰 인기를 끌었던기억이난다.

그이후로, 판타지 소설을 읽지 않았던기억나고, 아무리 다른 판타지 소설을 읽어도 그다지 그작품 만큼 재미를 못느겼던것같았다. 그리고 , 올해  해리포터 처럼 재미있는 작품을드디어 만나게되었고 ,그작품은 바로  조앤,k롤링을 잇는 판타지 소설을 맛깔라게 쓰는 작가인, 나오미노빅 작가의 신작이였던것이였다.

이저자이 작품들은 한편도 접하지못햇어, 그렇게 기대를 하지않는편이였고, 또 나는 책을읽을때 너무기대하지않고읽는터라 , 마음 편안하게 읽어내려가기로하였다. 일단 책을펼치지마자, 완전 설레임이가득하면서, 작품을 읽어내려갔다.

간략하게소개하자면 이렇다. 영화세어 나올법한, 암흑세계이자, 어둠의숲인 우드라는 어느 한마을에, 살고있는 아그니에슈카의마을에는 영주이자 성격이 굉장히 까칠하고, 더러운 마법사인드래곤이살고있었다.
그는 꼭 10년에한번은꼭 17살인 소녀들을 자신의성으로데리고갔어,본인의 성에 감금을해두고, 10년후에그소녀들을 다시 성밖으로 내보내지만,그의 성에 간 소녀들은 10년전의모습은 사라지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게되자, 마을사람들은 도대체,그는 성에서 소녀들과함께 무엇을 하는지또 왜?  그는  오직 소녀들만 데리고가는지에대해서의문을 가지게되고, 그를무서워하지않았다.,왜냐하면, 그보다더 큰재앙인 우드라는 마법사가있었기때문이다. 그리고몇년후......아그니에슈가열일곱이 되던해 어김없이그는 마을에 찾아오게된다.

마을을 사람들은  분명히  아그니에슈카도 데리고갈꺼야,!! 아마 그녀도 다른모습으로 10년후에야돌오오겠지라고생각하고있었던거이였다. 그녀는 영특하고예뻐으며,고귀하고,기품이있는소녀였던것이였지만, 그녀도 다른 소녀와마찬가지로 그의 성으로가게된다. 그해 재물은 원래 그녀의친구이자,그녀는 그를 굉장히 미워했으며,두려워하였지만, 그녀는친구를 위해 그녀는 스스로 희생을 하고만다.

드래곤과함께생활을 하면서, 그녀는 왜? 그와생활을해야지, 아직부모님들과 인사도못했는데...."라며 본인도아니게 그에게 적대감을드러나게되지만, 마음을 꾹참고,그와 생활을 해야겟다고마음먹는다.
잘못하면,그가 우리를 헤치울수있을것같은 두려움때문에........  그와생활을하다보니,그는 그녀가생각한만큼 그렇게나쁜 드래곤이아니였던것이였다.

그리고 ,얼마지나지않자,그녀가 믿었던 마법사(우드)가 본인의 진짜 모습을드러내자 ,그녀는 굉장히 충격적이였다. 그(우드)는 그녀의 오랜되니 벗인 카시아를 괴롭히자,그녀는 마녀로서의 사명감을 불태우며,마을과,그녀의 벗(카시아)를 지키위했어, 그와 고분분투하며 싸우게되는데.....



이책을읽으면서, 해리포터 다음으로 재미있는 판타지소설은없어다라고생각했는데, 올해  해리포터를 잇는 판타지소설을 만게되었어기쁘고 , 책을읽는내내 판타지영화한편을보는듯한느낌들었다고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