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라 사육법 1
우츠기 카케루 지음 / artePOP(아르테팝)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전 , 아르테 팝  블로그에서 귀요운 표지를 본 책본적이있다.
그책은 곧출간하는 만화책인 미이라사육법이라는 책 출간이벤트를 하는것이였어 표지를 보자마자 냉큼
참여를 하게되었다.
그리고며칠후 .... 뜻밖에 문자 한통을 받았다. 그문자는 바로  아르테 팝 출판사에서 이책(미이라사육법)책이 당첩이되었다고 문자가온것이였다. 


오예!!!!!대박ㅋㅋㅋ

책을 받자마자 바로 읽기 시작하였다 ...  표지를펼치자 아주귀요미 미아리가 나를 반겨주었다.



귀요워~~~완전 내마음에저장  ㅋㅋㅋㅋ 

간략하게줄거리를 소개하자면 , 이책에서등장하는 주인공 (소라)에게 우연히 아버지한테서 이집트에서 
소포를 받게된다. 그러자 그녀는 정말 완전 기대반 궁금 반 했어 , 택배를 열게되자, 그녀는 충격에빠지게된다. 선물이아닌,미아라였던것이였다.

그녀는 박스안에  서 편지한통을 발견하게되고  , 그편지에는 아빠께서 보내준 편지였다.
그편지에는 이렇게 쓰여있었다.

" 정말귀여운 미이라 란다,분명 소라너도마음에들거야, 아빠없는동안 잘지내보렴 "라며, 
그녀는 편지를 읽고난후 다시 미이라를 보자  , 이렇게말한다." 이미이라가 귀엽다고?" 잠시동안
생각을 하게되고, 생각끝에 다시 미이라를 보내겟다고 ,결심을 하지만  미이라는 절대  않겟다고
그녀에게 애원하면서, 여기에 있게해달고한다.단 여기에 있으면서 집안일을 도와주겟다고
미이라는 그녀에게이야기를한다.

그러자 그녀는 미이라를의심을하지만, 일단 미이라를 믿어보기로하고, 그녀는 그와같이 하루하루를보내게되고, 며칠이자나 그와 정에들게되면서,그녀는 그에게 이름을 지어주게된다.
그의이름은 바로, 미이군이라고......
그리고며칠후, 그녀는 미이군이 매일 집에만 있는모습을보자 , 않되보였어  미이군을 데리고 학교를데리고 가게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잠시 그녀가 나간사이 미이군이 사라지고마는데.....


이책을읽는내내 정말  재미있게읽었고 , 정말 이런 집사가 우리집에오면 일을 않시키고 내가집안일을 다할것같다고생각이들고, 맨날 데리고다니면서 친구 아닌 베프로 지내고싶다고생각한다.
같이여행도 다니면서.....
 빨리 후속편을 구매했어 읽어야겟다고생각한다.'
미이군이 또 어떤 재미를줄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