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살인
이소민 지음 / 엘릭시르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참꿈과희망추억을중요시여기는10대청소년들로한주제로독자들에게충격과아픔을주는저자(이소민)님의작품을오랜만에만나게되었다.







개인적으로전작(영원의밤)에서보여준한맺힌교사의유서를통해,사건을해결하는소녀들과같이머리에맞대증언을차곡차곡쌓아가며,분노감과억울함등다양한감정들을느끼게되며꿈을가진소녀들에게조금이나마힘이된것같아뿌듯하였다.







​한편으로는그아픔이몇일동안가게되며,억울하게당한소녀의혼이가슴속깊이남아있게되며,이번작품에는어떠한소재로독자들에게쓰린아픔을줄지 ...





요즘한창인기몰임중인남성아이돌(Rome)는바쁜스케줄을소화하며기쁜하루보내게되었지만그기쁨도잠시,그들에게충격적인사건.사고가발생하게된것!!!





그사건은그들맴버중메인보컬이자,맴버들중인지도가높은메인보컬(경건아)이본인의파트를하던도중무대위허공에서추락하는사건이발생하게된것이였다.





그러자,각종포털사이트뿐만아니라,언론.방송등국내가소란이났지만,그들은아무렇지않게활동을이어가게되었다.





그리고몇일후...그룹은점차인지도가떨어지게되면서해체위기까지가게되면서각자활동을하게된다.





세월이지난후...형사가에서정말독한여형사(신리애)가이사건을맡게되었지만,전혀아이돌에관심은터라그들에대한정보를전혀모르게되며,점차사건해결이미궁으로흘러가게되었다.







그러던도중그녀의후배이자파트너(유경원)덕분에미궁으로흘러가게되었던사건이점차해결하게되면서이야기는끝이난다.



​개인적으로이작품을읽는동안원낙에익숙한소재즉국내의아이돌이기에처음에는진부하였지만점차펭지를넘기는순간마다몰랐던사실을알게되었다.







끝으로.아직도꿈과희망이많은10대들에게본인의꿈을위해달려가는모습을지켜보면서응원과위로를해주고싶었던작품이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