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의 살인
모모노 자파 지음, 김영주 옮김 / 모모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택, 학교, 호수 등 소소하면서도 그곳에서 충격적이며, 삼듯 하며, 오싹한 사건 사고들로 한 작품들을 많이 만나본 독자로써, "우주" 이 두 단어로 한 작품은 처음인 것 같다고 생각이 든다.

현지에서 출간 즉시 입소문뿐만 아니라, 추리 작가들의 인지도와 호응 얻었으며, 기발한 소재로 읽는 동안 긴장감과 신경을 예민하게 하였다는 작품을 이번에 국내에서 출간하였고, 그 작품은 저(모 모노 자파 ) 님의 별에서의 살인이다.

국내에서는 아마 이저자의 첫작품인것같아, 약간의 기대감과어색한 감정이들었기도하였지만 , 신뢰감이 가게된것은 히가시노게이고,기리노 나쓰오 등 인지도있는 저자들이 받았던 상 ( 애도가와란포상) 을 데뷔작으로 받았다는점에서말이다.

우주여행을 좋아하는 여섯 명의 소년들이 등장하게 되며 이야기는 시작이 된다.여섯 명의 소년들은 각자 길을 걷던 도중 뜻밖이 아닌 광고지를 발견하게 되고, 그 광고는 바로 1인당 3000만 엔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의 모니터링 우주 투어를 시켜준다는 것!! 그 광고 룰 보던 도중 그들이 당첨이 되며 우주선을 태우고 우주를 향해 이륙하게 되었다.

그들은 긴장감과, 설렘으로 우주관광을 하며, 평범한 일상을 즐기게 되었고, 그 행복도 잠시 그들은 우주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그 사건은 바로 호텔 창고에서 비릿한 냄새가 진동이 난 것이다.

그러자 그들은 창고에 문을 여는 순간 목메어 있는 시신을 발견한 즉시 공포감이 밀려와 여행을 중단하며 지구로 돌아가고 싶다 하는 방면 떠나온 우주여행을 이대로 즐기고 싶다."라는 파로 나누어 분쟁을 하게 되며 세월이 흐르게 된다.

그들이 머무르곳있던 우주선에는 모든 인터넷과 전화등이 불통이되며 생활에 불편함을느끼게되고 그들은 그곳에서 감금이되어버린것!! 몇일후..그들은 다행히 호텔에서 빠져나가게되었지만,불안감으로가득차지만, 서로서로 의지하며 살아가게되었다.

몇일후..경악할 만한 사건이 다시 일어나고 지구로부터는 돌아오지 말라는 메시지까지 받게되며, 서로서로의심을 하며 이야기는끝이난다.

책을 덮고 난 후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부터 친한 지인들과 함께 우주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이 작품을 읽고 난 후 그 마음이 사라지고 말았고, 스토리에서 등장하는 우주 용어들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다가오게 되었고, 한 페이지씩 넘길 때마다 신경이 예민한 나의 모습을 보며 웃음을 짓게 되었다.

*출판사( 모모 )로부터도서를받았지만본인의주관적인,인견하여작성하였습

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