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 일만 남았어 - 자라고 싶은 어른들을 위한 하루하루 감정 회복 일기
이모르 지음 / 스튜디오오드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득, 20대"나"와 지금의 "나"를 돌이켜보면 안정된 삶은 언제인가?

하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 글쎄 .... 워낙에 남들보다 우역 고절이 많다 보니 또래 보다 좀 뒤처져지는 것을 느끼면서, 자책도 많이 하며, 스스로 원망도 많이 하기도 하였다.

반면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항상 관계를 유지를 하지 못하면서 상처를 많이 받은 적이 한두 번이 아닌 것 같다고 생각이 든다. 그러기 때문에 늘 외로움과 사람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며 살게 되었으며, 의심과 부정적이 생각을 하게 되는 나쁜 생각을 20대 아닌 30대 초반까지 짐을 지고 살았다.

이러한 문제점을 고쳐줄 , 지금나에게꼭 필요한 에세이 집을 만나게되었고, 그에세이집은 바로 잘될일만 남았어( 저: 이모르) 이였다.

저자님도 나처럼 본인이 성정해나가면서 타인에게 휘둘리면서 너무나도 힘든 삶을 살아가면서 원망도많이 하면서 그림그리며,글을 쓰면서문제점을 해결하는 반면 스스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게되었다.

한페이지씩 넘길때마다 공감과위로 격려를 많이받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며 나도모르게 웃음을짓게되었고, 지금부터이라도 나도 그림일기를 써봐야겠다.

지금은 하얀 도화지에 스케치만 그려 졌다면 , 조금씩 조금씩 색칠하다보면 완성된 작품을 만볼수있지않을까? 하는생각한다.

*출판사(모모 )로부터도서를받았지만본인의주관적인,인견하여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