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님의 완벽한 복수 네오픽션 ON시리즈 17
강엄고아 지음 / 네오픽션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재, 하루도 쉴 틈 없이 수십 아니, 수백 건의 보다 더 많은 사건사고들이 터지게 되면서 국민들이 마음을 평온에 보낼 수 없다고 생각이 든다.

이러한 문제점들이 발생하여도 대다수의 피해자들은 억울하게도 당할 뿐만 아니라 육체와 정신에 깊은 상처를 남게 되면 이러한 문제점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것은 우리나라의 법이라고 생각하는 것 아닌가? 하지만 가해자는 법에 명시된 대로 죄과에 비해 가벼운 처벌을 받는 반면 어처구니없이 사형이 아닌 몇 년 몇 개월 이렇게 받으며 사회에 나오게 되며 더욱더 당당하게 사는 것이다.

그래서인지, 피해자들은 안 좋은 생각을 하며 인생을 마감하는 것이며, 한을 풀어줄 수 있는 형사 어가 아닌 정직하며, 이러한 억울함을 풀어줄 영웅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이 작품을 통해 믿게 되었던 것 같았다.

그 작품은,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며, 국내 판타지보다 서양 배경으로 한 판타지를 좋아하게 되며, 지금까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판타지이데 좀 더 새로운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집필하겠다며, 쓴 작품이 바로 이번에 만난 게 된 귀신님의 완벽한 복수이다. 앞에서 말했듯이 이러한 문제점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라고 하여, 읽기 전 마음을 비우며..

타로와 사주를 봐주는 점쟁이들로유명한 동네에서 가장 손님들도 많고 인지도와유명한 점집이였었고,그신당은‘명당’의 주인, 채명이였다.그녀는 늘 상담하는 손님들에게 친절하게상담하는반면,퇴마 의뢰가 들어왔다 하면 본일을 제쳐 두고 망설임없이해주면서 그로인하여주민들에게베풀며, 하루하루를 보내게되지만, 그녀에게는 말못한 사연이있었다.

그 사연은, 그녀는 인간 고객이 아닌 귀신 고객을 지금까지 받으며, 억울하게 죽은 귀신들의 원한을 풀어주는 것, 그 대가로 귀신들로 하여금 적당한 부잣집에서 깽판을 치도록 한 다음 짜고 치는 퇴마를 해서 부잣집으로부터 돈을 받으며 살게 된다. 그리고 며칠 후.. 이러한 사실들을 알게 된 형사들은 마을에서 사건사고가 발생하는 것은 바로 죽은 영혼들 때문이라며, 형사들은 그녀를 괴롭히게 되는 이야기이었다.

책을 덮고 난 후, 인간이 얼마 사악하며 잔인한 존재라는 것을 한 페이지씩 넘길 때마다 알게 되었으며, 등장하는 귀신들과 인간들의 복수하는 장면을 보며 얼마나 통쾌하며, 웃음을 짓게 되었고, 세상의 모든 피해자들이 명처럼 제길로 돌아아ㅘ 평범하게 씩씩 하ㅔ게 살아가기 바라는 점이 아마 작가님께서 독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아닌가 싶다.

*출판사(네오픽션)로부터도서를받았지만본인의주관적인,인견하여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