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나에게 말하지 않은 것
로라 데이브 지음, 김소정 옮김 / 마시멜로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반기 정말 스릴러 넘치고 공포감 있는 여러 작품을 만나고 그 작품들 속에서 여러 분야를 가진 직업들과 성격들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들 을 만나게 되어서, 나도 모르게 기분이 뿌듯하였고 마침 상반기는 보람 있게 보낸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하반기에는 또 어떤작품들과 주인공들을 만나게될지 기대감을 부풀게되며 기다리게되었고, 그마음을 출판사관계자님들께서 알고계셨는지 기대감이 가는 작품이 하반기 시작과 함께 출간하게되었다.

그작품은 추리장르와여러분야의 작품들을 독자의마음을 사로잡는 출판사인 마시멜로 라는 출판사에서 그가 나에게 말하지않는것이라는 작품을 출간하게되었고, 이미 이작품은 국내출간하기전부터 전세계32국에서 입소문뿐만아니라 130만부판매 기록을 돌파하였어 조만간 애플에서 판권을계약을 하는즉시 드라마 확장을 하였다고이미 배우들도 캐스팅을 마친상태라고한다.도대체 어떤주제로한 작품이고 재미와 스릴러 가 넘치는지 ....

이 작품 시작은 결혼한 지 1년쯤 되던 신혼 생활을 하는 어느 부부 이야기로 시작하게 되는데, 초반에는 꿀 떨어지는 신혼의 이야기로 무난하게 흐러 가면서 나도 모르게 질투심을 나게 하면서 재미있게 한 페이지씩 넘기게 되던 중 중반부를 넘어가게 되면서, 서서히 충격적이고 공포감, 긴장감 넘치게 하는 마침 뒤통수를 맞게 하는 장면으로 흐러 가게 되었다.

그 장면은 남편이 출간하던 도중 뜻밖에 편지 한 장을 아내( 해나)에게 넘긴 채 사리 지게 되고 해나는 그 당시 누구를 보호해야 하는지 정확히 직감을 하게 된다. 그 사람은 바로 그녀의 딸 (베일리) 이러한 사건으로 진행 나가면서 서서히 왜? 남편이 사라지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작가와 같이 하나하나씩 수수께끼를 풀어가게 되고 또 한 가지의 몰랐던 사연을 알게 되었다. 그 사연은 딸의 과거의 사건이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이 작품을 읽는 동안 생각이 들었던 게 참신하면서도 거짓이 없는 캐릭터들과 섬세한 감정묘사를 잘 표현하였다는 점에서 뜨거운 갈채를 치고 싶었고, 가족에 대한 사랑과 신뢰에 대한 이야기가 내 마음을 찌르게 되는 점에서 왜, 이 작품을 드라마화한 지 알게 되었다. 아마, 내가 드라마 분야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작가가 된다면 꼭 이 작품을 tv에서 방영하고 싶은 작품이고도 하였고, 올 하반기 스타트가 좋았던 작품이었다.

★출판사로부터도서를받았지만본인의주관적인,인견하여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