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아라! 문어 소시지
하야시 기린 지음, 니시무라 도시오 그림, 김지영 옮김 / 미세기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회에 대한 다양한 성찰을 담아낸 

이야기를 그려 온 하야시 기린 작가!

다채로운 생각할 거리를 제공해 주는 

작가님의 그림책을 저는 참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가볍지만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그림책을 출간했다고 해서 만나보았어요.



아마존 유아 부문 5년 연속 베스트셀러

일본 어린이책연구회 선정도서

일본전국학교 도서관협의회 선정도서



문어 소시지 형제가 계란말이 베개를 베고

토끼 모양 사과와 함께 잠이 들었어요. 



해님이 얼굴을 빼꼼 내밀자

문어 소시지 형제가 잠에서 깨어났는데,

형 소시지가 젓가락에 붙잡혀 버렸네요.



"으앙으앙. 싫어, 싫어!"

형 소시지가 젓가락 사이를 빠져나왔고,

동생 소시지도 쫓아갔지요.

문어 소시지 형제는 토독 토독 도망쳤어요.



꼭꼭 숨어라. 어디 숨었니?

과연 소시지 형제는 무사할 수 있을까요?



젓가락을 피해 이리저리 도망치는 

소시지 형제의 신나는 모험은

보는 것만으로도 무척 즐거웠어요.

식탁 위의 다양한 곳에 교묘하게 숨은

소시지 형제를 찾는 것도 재미있었답니다.

그리고 생각하지 못했던 반전은

꼭 그림책에서 확인해 보시길 추천해요.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로 재미있는

말놀이가 가능한 그림책이라, 아이의 

어휘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음식에 대한 흥미와 긍정적인 

효과까지 다채로움이 가득한 그림책이에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시지 형제의 

상상력 넘치는 이야기를 통해 그림책을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