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 보림 창작 그림책
신혜원 지음 / 보림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느 날 문득  

잊고 있던 취미가 생각이 났어.

더 늦기 전에 일어나 취미를 시작해야지.



갓 피어난 아침을 바라보는 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취미야.'




반복된 일상이 지루하고 재미가 없나요?

하지만 그 속에서도 우리가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무언가는 반드시 있답니다.

그리고 이 소소한 취미가 나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죠!  특별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의 마음을 당기는 모든 것이 바로

'나의 취미'가 될 수 있답니다.



다채로운 색감의 아름다운 삽화!

상상력을 자극하는 시적인 글!

그림책 '나의 취미'를 통해 내가 즐기고

있는 일이 무엇인지 떠올려보면 좋겠어요. 

여러분은 어떤 취미를 갖고 있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