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 2 : 3 - 엄청나게 수상한 전화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2 3
이승민 지음, 윤태규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사건으로

돌아온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 2의 

세 번째 이야기가 출간되었어요.



이번 세 번째 이야기는 '보이스피싱'에 관한 

주제로 사건이 펼쳐집니다. 워낙 주변에서 

많이 일어나는 사건이라 책을 통해 경각심을 

깨워주기에 정말 좋았어요.



일할 준비를 마친 개냥이 수사대!

이른 아침부터 누군가 찾아왔어요.

바로 새하얀 염소 연두였답니다.



어제저녁 연두는 개냥이 수사대에서 연락 온 

전화를 받고, 자신의 통장 계좌가 범죄에 

이용되었다는 말에 확인도 되지 않은 계좌로

전 재산을 보내버리죠.

 


전화나 이메일로 사람들을 속여 개인 정보를 

요구하고 돈을 빼앗는 보이스피싱을 몰랐던 

연두는 큰 울음을 터뜨렸어요.


그리고 개냥이와 수사대는 연두의 돈을 

찾기 위해 보이스피싱 범인들을 찾아 나서요.

우선 연두 씨에게 온 전화번호와 연두 씨가

입금한 계좌를 추적하기로 했죠.



과연 개냥이와 수사대는

보이스피싱 범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역시 이번에도 꼬리에 꼬리를 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정말 재미있었어요.

특히 어려움이 있어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범임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개냥이 수사대를 보면서, 포기하지 않는 힘과

앞으로 나아가는 긍정적인 생각을 배울 수 있어 

더욱 좋았답니다. 



이 책은 쉽게 읽히는 이야기와 다채로운 삽화,

그리고 다양한 참여 코너로 구성되어 있어

책 읽기가 재미있어지는 책이랍니다.

그래서 저학년 아이의 읽기 독립 책으로 좋아요!



한번 읽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매력적인 

추리 동화!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벌써부터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