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노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유의 가치는 피드백의 기회에 있다. 공유를 시도하고, 꾸준히 공유하다 보면 ‘반응‘이 생긴다. 이 반응을 통해 내 기록의 가치와 가능성에 대해 가늠해볼 수 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내 색깔이 나올 수 있고, 내가 잘 기록하는 분야가 무엇인지도 알아낼 수 있다. 이렇게 나의 기록이 점점 ‘콘텐츠‘로 만들어진다. - P6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