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 - 국내 최초 여성 픽업아티스트의 현명한 유혹의 기술
나비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4년 10월
평점 :
품절


 

 

 

 

 

 < 혼자서 행복해야 둘이서도 행복하다!
그대는 혼자 있어서 외로운 것이 아니라 혼자 있지 못해서 외로운 것이다 > 

 

우리는 흔히 연에를 할 때 상대를 더 생각하고 사랑하는 경향이 있다.

나도 물론 그랬다.

 

그럴수록 내 마음만 더 아팠다.

 

연애를 하면서 더 외롭고 의지하게 되는 것 같았다.

하지만 이런 셩향을 가지고도 연애에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사람들은 그사람이고 난 나니까 무언가 방법이 필요하다고 누꼈다.

 

저자 나비는

대한민국 최초의 픽업아티스트, 연애 칼럼리스트다.

정말 다재다능한 관심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

8년차 픽업아티스트로 활동하며 무려 1000여 명의 남성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

 

1000여명의 남성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니!!

정말 부럽다.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

 

팜므파탈이 되고 싶었으므로...ㅋㅋㅋ

 

 

 

자,  책 내용을 보면

우선 남자는 4가지로 나뉜다.

비단 남자만이 아니라 여자도 그러니까 사람의 분류라 하는게 맞을 듯!


도파민형
에너지와 신선한 자극을
세로토닌형
섬세함과 현실적인 야정을 통한 안정감
테스토스테론혈
지적자극과 유능함, 추진력과 함께그들의 직간접적 도움을 받으며 사회적인 성공을 얻었다
에스트로겐혈
깊은지지와 유대, 삶의 가치를 교감함으로써 영혼의 풍족함을 얻는다

 

이것을 파악할 수 있는 질문들고 나와있는데

괜히 떨렸다....ㅎㅎ

 

그리고 예시를 보여주는데,

아~ 저런식으로 하는거구나를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이런 글이 광고나  다른 분야에서도 적용되는 사례다.

당연히 다른 곳에서 먼저 적용되거나 활용 되어진 것이 연애에도 적용된 듯하다.

 

 

하지만 이런 원리를 알고 적용하는 연구가 쉽지않다는 것을 안다.

연애란 유혹이다.

 

저자는 당부한다.

 

명심하라!

유혹술을 알고 나면절대 그 전의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다.

 

약속하라!

유혹자는 만들어지는 것이다.

사랑의 기술을 열심히 습득하고 연습하라.

 

존중하라!

유혹은 힘이다. 힘이 있다고 절대 타인을 물건으로 바라보지 말라.

남자를 존중하라.

 

 

 

보통 연애에 대한 책을 보면

 심리나 행동패턴을 열거 해서 책만 두껍고 도통 모르는 말들만 늘어놓는다.

이 책은 책 두께도 있는데 그냥 잘 읽힌다.

 

 

 

다시 보면서 나를 만들어 가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