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채소로 차린 사계절 식탁 - 이토록 맛있는 마크로비오틱 요리
캐롤(박진희) 지음 / 리틀프레스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크로비오틱 사계절 식탁 레시피로 건강까지 챙겨주네요.

제철에 식재료를 이용해서 요리하는 노하우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계절 보내며 철마다 나오는 식재료를 찾는 법은

요리에 경험이 많지 않다면 어려운 것 같아요.

여름이 찾아오면서 어떤 재소가 나오는지 정보가 없다 보면,

오늘은 뭐 먹지? 고민만 하게 되면서 어려움에 그냥 사 먹지로 요리에 즐거움을 알지 못하죠.


이 책에서는 계절의 제절 채소로 만드는 마크로비오틱 요리를 알려주고 있어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영양까지 챙겨주는 식탁

전문가가 아니라도 조금만 노력해 주면 가능하다니 저도 배워보고 실천해 보려고 해요.

식재료 잘 챙겨서 지역에서 판매하는 제철 식재료를 찾아서

우리 집 한 끼 식사에 즐거운 분위기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무더운 여름 날씨에 갈증이 가득한 요즘,

하루 종일 지친 몸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줄 메뉴로 장보기 실천하면서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여름 식탁을 만들어보면서

또 다른 행복을 찾아볼 수 있네요.

일반 레시피를 담고 있는 요리책이 아니라 요리 초보라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로 구성된 책으로 요리하고 싶게끔 매력적인 사진까지

비슷하게 요리해서 인증샷 남겨보고 싶게끔 도전해 보고 싶게도 만들어주네요.

바쁘다고 그냥 쉽게 간편식으로 찾았다면,

이번에는 미리 메뉴를 챙겨서 직접 알려주는 레시피로 새롭게 요리에 도전해 보게 되네요.

하나, 둘 요리하는 즐거움,

부담스럽지 않은 간편한 요리방법 챙겨주게 되네요.

옆에 두고 아침식사부터 챙기면서 미리 식재료 준비해두고, 계획해서 실천해 주니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아서 내 몸에 맞는 식사를 챙겨갈 수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