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 편의점 2 : 아이 유령의 습격 요괴 편의점 2
레이죠 히로코 지음, 도미이 마사코 그림, 김보나 옮김 / 올리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괴 편의점 우연히 읽고 나서 2권 너무나 기다렸네요.


귀여운 아이 유령의 기막힌 정체? 궁금해지는데요.

편의점에 온 새로운 요괴는?


일본의 동화 작가로 너무 유명한 레이죠 히로코!

왜 베스트셀러 작가인지 책만 봐도 알 수 있네요.


도라쿠라 할아버지의 세 딸이 등장하면서 

빨간 곱슬머리, 분홍 단발머리, 주황 생머리 색깔에 망토를 두르고 있는데

역시나 캐릭터에 탄생에 너무나 흥미로워요.


기상천외한 능력의 요괴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보는 즐거움,

책장을 넘기면서도 작가님에 상상력에 정말 놀라움을 감출 수 없네요.


요괴 편의점 2에서는 주인공 아사기와 아기 유령에 활략이 펼쳐지게 되는데,

달밤 편의점은 아사기에게는 특별한 곳으로

이곳에서는 모두 요괴나 죽은 영혼들이 있는 곳으로

 살아 있는 인간 아사기는  예외인 것이죠.

아사기가 초등학교 5학년에 달밤 편의점에  정회원에 자격까지

요괴 손님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개발하면서 사장님에게 인정받은 게 이유일까요?


보랏빛에 악령 안개를 휘감은 악령 고양이들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들에 긴장감까지 주는 특별한 요괴 편의점

빠르게 책장이 넘어가면서 다음 스토리에 빠져들게 되지요.

아사기가 편의점 요리로 요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요괴들이 반할 만한 이벤트 기획 아이디어까지 내면서 

재미와 흥미 모두를 잡아주게 되네요.

악한 요괴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누가 선한 요괴들인지 찾아보게 되면서

유령 때문에 피해를 입은 편의점과 요괴들에 사정까지

따뜻하게 포용해 주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 방법을 찾아나가게 되네요.


책장이 빠르게 넘어가는 특별한 책,  책을 더 사랑하게 해주는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이지요.

스토리가 궁금해지면 요괴 편의점 책 만나보고 싶어지는 궁금증 가득~

우리 아이들에게 우리가 살아갈 세상이 따뜻한 세상이고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남겨줄 수 있는 희망이 가득한 책

재미와 흥미를 한껏 느껴볼 수 있는 책이 아닐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