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세계로 쩜프! 1 : 봉주르 프랑스 민쩌미 세계로 쩜프! 1
툰쟁이 그림, 한바리 글,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민쩌미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기 크리에이터 민쩌미의 학습 만화책이 나왔다
[민쩌미 세계로 쩜프1] 앰버서더 1기에 선정되어
민쩌미를 따라 프랑스의 역사를 배우고
문화를 체험하는 듯한 기분이 드는 책을 만났다
세계 여행을 떠나기 전 거울 속에서 나타난
귀엽고 사랑스러운 메오는 멀티버스 여행 중에
이동 장치의 에너지인 스파티 에너지가
지구로 흩어져 떨어져서 거울로 나오게 됐다고 하며
잃어버린 스파티를 빨리 찾아야
지구에 큰 재앙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도움을 청한다
메오가 잃어버린 스파티 에너지를 찾기 위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미션을 시작하는 민쩌미.ᐟ
읽는 내내 유쾌하고 재미있는 책이라서
민쩌미 팬인 아이가 아주 즐겁게 읽었다☻
민쩌미 팬이자 친한 친구 연서에게
한 권 더 보내준 책을 선물했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 좋아했다
민쩌미 팬이 아닌 친구가 없는 것 같다 ❣
이번에 출간된 1권은 프랑스 편이다
각 도시의 랜드마크를 알아보고
프랑스는 어떤 나라인지 여행을 떠나기 전
위치, 국기, 언어, 인구 수, 화폐, 날씨, 시차,
대중교통, 유명한 요리, 음식 문화, 사업 등에 대해
민쩌미의 친절한 설명이 더해진다
프랑스 곳곳에서 열심히 미션을 수행하는 데
웃음이 빵빵 터지는 재미가 있어서
꺄르르 웃으며 읽었다(*≧▽≦)
아이는 책을 접하고 프랑스라는 나라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고, 기본적인 상식뿐만 아니라
역사에 대해서도 배운 유용한 시간이었다
고흐 전시회에 다녀왔었던 기억이 떠오른 아이는
예술의 도시인 프랑스답게 빠질 수 없는
인물에 대한 내용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집중했고
민쩌미처럼 프랑스 전통 의상을 입고 니스 카니발에
참여하고 싶다는 또 하나의 꿈이 생겼다
중간에 독자들을 위해 민쩌미 따라 그리기와,
다른 그림 찾기가 준비되어 있어 재미가 더해지고
완독한 후 세계 상식 만쩜 고사를 풀며
내가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다
지루하고 어렵기만 한 세계 상식 책이 아닌
민쩌미의 발랄한 매력이 가득하고
그림과 내용까지 알찬 세계 문화 체험 책이다
민쩌미와 프랑스로 떠나 역사와 상식을 배우고
재미있는 유머에 푹 빠지고 싶다면 꼭 읽어야 할 책
세계 상식에 관심이 저절로 up ͙ᐟ up ͙ᐟ 되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