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1 (본권 + 워크북) - 올림포스의 신들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1
토마스 불핀치 원작, 이광진 엮음, 서영 그림 / 가나출판사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리스로마신화를 처음 접한건 작년이에요. 그림책에서 학습만화책, 그리고 글밥이 긴 줄글책으로 단계단계 넘어가면서 그즈음 그리스로마신화를 접했던 것 같아요. 워낙에 다양하게 출간된 그리스로마신화! 만화로 보는 그리스로마신화도 있고! 동화책처럼 글줄이 아주 길지 않은 책들도 여럿 있었구요. 근데 무엇보다 호기심을 갖고 처음 접할때는 ... 역시 아이들은 만화더라구요! 쉽고! 재밌게! 만화다 보니 쉽게 쉽게 내용을 읽을 수 있어서 제일 좋았구요. 만화다보니 신화에 등장하는 여러 신들과 영웅들의 이야기가 더욱더 흥미진진하게 표현되어 있어서 그점도 좋았구요. 또 읽으면서 아이들이 궁금해했던 내용은 제가 더 알려주기도 하구요. 간혹 제가 잘 기억하지 못했던 신이나 영웅이야기가 나오면 저도 같이 읽었답니다 ^^

게다가 워크북이 있어서 올림포스 신들에 대해 살짝 정리도 해보구요. 신들과 관계된 물건이나 동물들도 찾아보구요. 또 제우스가 되어 괴물 티폰을 어떻게 물리칠지 상상해보며 그림도 그려볼 수 있었어요. 단순히 만화로 읽고 끝나는것이 아니라 워크북으로 독후활동까지 가능해서 아이들 기억속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아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