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어휘 1단계 - 초등 1학년 수준 우공비 일일어휘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저는 아이와 함께
"어휘"공부를 하고있어요
하루4쪽씩 매일 ~ 재밌게요^^

먼저 <우공비 일일어휘>의
교재구성과 특징은요
1. 어휘학습 2. 문제에 적용하여 이해해요
이 교재는 총 30강까지 있어요
매일매일 공부하면 한달 플랜으로
완북할수있어요^^

1강은 "꽃"이 들어간 낱말이에요
꽃눈, 꽃길~
꽃이 들어간 낱말들이 참 예뻐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이하면서 공부한 낱말들을
다시 익혀요:)

2강은 한자어 "인"이 들어간
낱말에 대해 공부했어요
뜻풀이가 쉽게 잘 되어있어서
아이가 공부할때 부담이 없어요

하나의 낱말에 뜻이 여러개인 "다의어"도 공부했는데 아이가 특히 이부분을 재밌어하더라구요

한자어 카드도 정성스레 하나하나
잘라서 계속 들고다니네요 ㅋㅋ
카드놀이를 수시로 하고있어요^^
그리고 요요요 스티커~!!

공부습관표에 한개, 두개
붙이는 꿀잼이~!! 있답니다ㅎㅎㅎ

어휘구조 분석을 통해 체계적으로
어휘 원리와 뜻을 공부해보고
7단계 문제로 어휘력을 완성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