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나라 코코몽 가방 퍼즐
올리브 스튜디오 지음 / 리틀올리브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냉장고 나라 코코몽> EBS프로그램으로 처음 만난 현태는 코코몽 시리즈 그림책도 모두 좋아한답니다. 
    

현태에게 맞는 퍼즐을 찾다가 코코몽 가방 퍼즐이 새로 나온 걸 알게 되었어요.
4~5세 유아용으로 현태가 정말 좋아하겠더라구요. 더군다나 코코몽 캐릭터여서 고민할 필요 없더라구요.
코코몽 가방 퍼즐이 도착하자 “와~ 코코몽이다! 엄마 이거 내거예요. 현태꺼?”하면서 얼마나 좋아하던지요.




“와~ 다 코코몽이네! 흐흐흐~”퍼즐을 이것 저것 펼쳐보면서 탐구활동을 해보고서는 한 조각씩 맞추봤어요.
“엄마, 다 맞췄어요. 현태가 혼자 했어요. 잘했죠?”하며 스스로 했다는 성취감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코코몽 가방 퍼즐 구성이에요. 



이렇게 예쁜 가방안에 5개의 퍼즐이 한 세트로 들어 있어요.
가방이 안전한 P.P. 재질로 되어 있어 참 견고하게 되어 있답니다. 선물용으로도 아주 그만이겠어요.
할머니댁에 자주 가는 현태가 장난감이 없어 심심했는데...
이렇게 가방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코코몽 퍼즐을 만날 수 있겠더라구요.


 

5개의 퍼즐은 10조각, 15조각, 18조각, 24조각, 30조각으로 구성되어 난이도별로 구분되어 있어요.
다섯 살이지만 큰 조각 퍼즐은 힘들어 했는데 10조각 퍼즐부터 난이도를 높여 가면서 성취감도 줄 수 있어 참 좋았어요.
10조각을 주니 “엄마, 다 맞췄어요~ 현태 잘하죠?” 하면서 얼마나 기뻐하던지요. ^^  


퍼즐이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공감각력을 키우고 두뇌개발에도 아주 좋다고 하잖아요.
쉬운 단계부터 접근시켜 주니 100% 활용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으로 산뜻하고 선명한 칼라감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 캐릭터로 단계별 맞춤 즐거운 퍼즐 놀이 시작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