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내복야코 안 읽으면 완전 위험한 과학책 1 - 일상이 위기 빨간내복야코 안 읽으면 완전 위험한 과학책 1
이영아 그림, 박종은 글, 홍승범 외 감수, 빨간내복야코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기 상황을 재치있게 풀어내며, 자연스럽게 과학적 사고와 위기 대처 능력을 키워주는 학습만화입니다.

주인공 ‘빨간내복야코’는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로, 11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의 주인공이기도 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근한 캐릭터를 통해 과학적 지식을 흥미롭게 전달하는 것이 이 책의 큰 장점입니다.

특히 이 책은 KAIST의 홍승범 교수님이 감수를 맡아, 정확한 과학 정보를 전달하면서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에서는 모기에 물렸을 때 대처법, 떨어진 음식을 5초안에 먹어도 되는지에 대한 과학적 실험 등 일상 속에서 겪을 수 있는 30가지 위기 상황을 재미있는 만화로 다루고 있어, 과학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유도합니다.

또한, 위기 상황에서의 응급처치 방법뿐만 아니라, 초등 교과와 연계된 과학 상식도 함께 배우게 되어 매우 유익해요. 아이와 함께 과학적 상식을 배우고 싶다면 이 책을 꼭 추천드립니다!

《빨간내복야코 안 읽으면 완전 위험한 과학책》은 단순한 만화가 아니라,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유익한 책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 속에서 과학적 사고력과 위기 대처 능력을 기를 수 있어,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꼭 읽어보길 권해드려요. 빨리 다음 권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빨간내복야코 #안읽으면완전위험한과학책1

위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너를 영어1등급으로 만들어주마 - 최신개정판 너를 OO1등급으로
서림 지음 / 메리포핀스 / 202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영어를 처음부터 잘한 사람이 쓴 책이 아니고,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 영어만 파고 들다가

그 비법을 발견해서 여러 아이들에게 적용해보고 책으로 나왔다.

그래서 뭔가 나도 할 수 있겠구나라는 믿음이 생긴다고 할까?


책은 독해편, 유형편으로 나누어져있고,

각각 마다 자세한 설명가 좋은 팁이 풍부해서

진짜 수능영어 준비하는 분들은 미리 읽어보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초등 엄마를 키우는 입장에서 이 책은 유형보다 독해편을 더 자세히 봤는데

영어를 보고 번역과정을 거치지 않는게 핵심인 것 같다.

이 것을 입으로 일으면서 이미지가 머리에 그려지게 하는 것.

지금부터 영혼독해를 통해 이런 뇌구조로 바꾸도록 노력해야겠다.


이 책을 지금에서라도 읽어서 너무나 다행이다.

지금부터 천천히 조금씩 실력을 키워나가면 고등학교 때 영어 실력을 발휘하지 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