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 스쿨 - 상위 1% 팀장은 어떻게 성과를 내고 사람을 이끄는가
박소연 지음 / 더스퀘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팀장의 역할과 책임, 역량은 나날이 중요해지고 어려워지는 시대에 반드시 필요한 팀장에 대한 배움의 통로는 경험과 조언밖에 없었던거 같습니다. 

 
직장생활에서 정말 많이 유용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감과 조언에 공감하며 쉽게 술술 읽히기도 하고 유용한 정보를 외우거나 이해하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워낙 현실속에서는 다양한 상황과 문제해결방식이 즉흥적이고 어려운 문제라 이렇게 쉽게 술술 풀리기만 할까라는 의문도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기본기가 있으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더욱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는 확신과 신념을 가지고 책장을 넘길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엑기스와 같은 유용한 조언과 정보를 통해 한걸을 더 훌룡한 팀장의 길로 들어서고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 감탄을 하기도 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책의 표지와 제목도 너무 잘 어울리고 적절한 분량과 유용한 정보와 조언이 모아진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생공부의 한 일환으로 팀장공부를 한다는 뿌듯함과 더욱 나아가고 있다는 작은 희망과 함께 한 이책은 챕터의 분량이 작지도 많지도 않고 유용한 표현들이 쉽게 잊혀지는 기존과는 다른 획기적인 목차와 순서에 또 한번 놀랄수 밖에 없었죠,

역시 책하나로 이렇게 자신감이 붙는다는 것이 놀라운 일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지루하지 않게
편안하게 접근하고 팀장에 대한 주제로 공부할수 있다는 것이 스스로 자신에 대한 만족을 주는 이유일거 같습니다.

팀장에 대한 스트레스과 고민에 빠져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해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