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사 악령 퇴치부
이사구 지음 / 황금가지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직장상사악령퇴치부 #이사구 #황금가지

아우 대박 대박 대박 대박!!(⑉⊙ȏ⊙)
읽는 내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막을길이 없다.

출간전 드라마 확정!!!이라니-
어떤 배우님이 배역을 맡을지 모르겠지만,
벌써 사랑에 빠질 것 같다(*'꒳'* )
이것은 #코미디 인가 #시트콤 인가.
완젼 취향저격하며 계속 터트려 주신다!!

#퇴마 하겠다고 슈붕만 먹는 상사에게 #팥 이 들은 #붕어빵 을 먹이겠다고
미친듯 쫒아다녀 팥에 미친놈이 되버리고.
복숭아 나뭇가지로 안마 하겠다고 머리를 두드리다 가발이 날아가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상어 모자를 쓰고 시내를 뛰어 다니는 너란 아이(❁´▽`❁)
'또라이 질량 보존의 법칙' 이라니ㅋㅋ
이 구역의 또라이는 너야너!!(●°u°●)

악귀에 들린 직장상사를 도와주려다 해고 통보를 받은 '김하용'
전단지에 따라 그린 #부적 그림이 효과를 발휘하고,
#쫄보 지만 악귀를 쫒아내는데 열심을 다 하고,
시키는 건 뭐든지 해내는 요상스런 캐릭터 '김하용' (。Ő▽Ő。)

그리고 청년실업의 나락에 빠진 그녀를 구출 해 준 '무당언니'
아니 #잔다르크 #장군신 이라니요!!ㅋㅋ
(유튜브 관리, 홍보디자인, 퇴마 도우미, 기타 잡무 등)이 업무가 되어버린 이름하여 '무당 따까리'가 된 '김대리'님

아니 에피소드마다 어쩜 이리 재미있죠
문장마다 어쩜 이리 #유쾌 하죠
단어 하나 하나 어쩜 이리 #유머러스 하죠
디자이너 김대리가 #무당 언니의 올인원 비서가 되며 만들어 내는 #좌충우돌 코미디
그 와중에 #악귀 는 또 독하다 독해!!

표지 디자인 어쩔거에요!! 너무 이쁘잖아요!
٩(๑˃̶͈̀◡˂̶͈́๑)۶
아니 뒷면 바코드 까지 이렇게 이쁘다니요!!


그리고_가꼬싶다 '토무당'
그리고_작가님 저장(´▽`ʃƪ)♡

.
.

🕸
멍하니 있으면 자꾸 그때의 일이 눈앞에 재생되었다. 머리가 터지는 남자, 흘러나오는 내장, 훅 끼쳐 오는 피 냄새. (29)

🕸
나를 반긴 것은 평등한 야근과 자유분방한 업무체계, 능력에 따른 사내 정치와 귀여운 월급 뿐이었다. (36)

🕸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이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한 조직에서는 언제나 일정한 양의 또라이가 있다고. 그 역할을, 이제는 내가 맡게 되어 버린 것이 아닌가 싶었다. (63)

🕸
졸지에 나는 평범한 일반인들을 흑마법으로 조종한 대마법사가 되어 있었다. 우려한 상황이었다. 해결책이 필요했다. (139)

.
.
.
.
.
.
.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