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계약 결혼
지렁띠 / 딜(Dill)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님 작품은 새벽침입 처음 읽었는데 재밌어서 계약결혼은 제목에 이끌려서 구매했어요.엥 이게뭐지 저는 오메가 알파 안좋아하는데,
여태 관심없어서 검색도 안해본 분야인디 이 책이 그 오메가 어쩌고 나온 소재라 급 당황스러웠지만 읽었습니다. 남주가 좀 무심하지만 여주 한정 다정남이고 여주는 남주가 첫사랑이네요. 남주 어머니 조여사님도 좋았어요. 결말이 너무 갑작스럽게 끝나서 외전은 꼭 보고 싶네요.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