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 지마켓SVIP로 활동하면서,지마켓 도서코너에서 받은 할인과 쿠폰,이벤트에 상당히 만족했지만, 그런 제가 알라딘의 팬으로 바뀐 이유는, 다른 서점들과 강력한 출판계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중고책시장을 강화시키고,일반인이 쉽게 거래할 수 있게해주셨을 뿐 아니라,전국의 소규모 중고책방을 흡수해서, 귀하고 또 값진 소중한 중고책을 마켓거래할 수 있게 해주셨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때당시 저는,`뭐하러 욕먹고 돈도 별로 안되보이는 중고책을 굳이 활성화시키고,매장까지 내서 새책을 팔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컸고, 이런 알라딘의 행보도 구매자의 입장이 아닌 사업장으로서 이해하지 못했었어요. 하지만 종로2가와 강남점을 방문하면서,책을 읽고 책을 좋아하는 독서가를 배려하고,중고책도 소중히 여기는 알라딘을 보며,,,또, 거래가 활발해보이지 않은 동네의 작은 중고책방이 알라딘에서는 인기있는 판매자가 되어있는걸 보며,,새책으로도 구하기 힘든 중고책을 알라딘에서 쉽게 검색해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며,자연스럽게 알라딘의 팬이 되어버린거죠^^ 그리고 지금은 각종 이벤트와 혜택,저에게 필요한 쿠폰과 신간과 베스트셀러에도 적용되는 할인 등으로 인해,,매일 스마트폰으로,pc로 인터넷 주소창에 w자만 쳐도,www.aladin.co.kr로 연결되는 극성팬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런 알라딘이 벌써 15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네요~짝짝짝!!!덕분에 그동안 좋은책도 많이 구하고,지갑도 많이 가벼워졌습니다ㅋㅋ 앞으로도 계속 지금과 같이 좋은 모습,안사고는 못배길 많이 보여주셔서 계속 제 지갑을 비우고,책장을 채우도록 해주세요^^장수,번영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