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명상 - 즉각적인 치유와 현실창조
김상운 지음 / 정신세계사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상운 선생님의 왓칭을 읽고, 큰 감명을 받아 그동안 선생님의 모든 책을 다 읽고, 유튜브도 구독하고,습관적으로 김상운선생님 유튜브 채널을 틀어놓았으면서도 바쁜와중에 진지하게 귀담아 듣지 못해 거울명상이 어떤건지 사실 잘 몰랐다.


간혹 엄청난 변화를 알리는 내용에 놀라 '나도 거울명상 배워보고 싶다'라는 단순한 마음으로 출간 즉시 책을 구매했으나 읽기 전까진 이렇게까지 많은 수의 사람들이 고해의 바다같은 삶에서 극적으로 치유되고 극복하고 원하는걸 성취했는지 몰랐다.

어떤 사연은 감동이었고, 어떤 사연은 마법이었으며, 어떤사연은 공감이었었다.

그래서 내 이웃같은 그 분들의 현실적인 이야기에 처음으로 '어쩌면 나도 이제 변할 수 있겠다,나아갈 수 있겟다'는 희망을 느꼈다.


쉽게 쓰여있지만 심오하고 중요한 얘기들이어서 최소 7번은 정독해야겠다 다짐도 했다.


억눌린 감정을 풀어줄 방법조차 생각하지 못했고

나의 무의식이 내 인생을 만들었다는걸 알면서도 어떻게 할지 몰랐고

비싼돈 들여가며 컨설팅받고 스터디해도 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나에게

거울명상은 마침내 찾은 답 같다.


아직은 책을 읽는 중이지만 다읽고 거울명상을 한 뒤

오래쌓여있던 숙제를 해결하고,묻어두었던 감정의 찌꺼기들을 내안에서 내보내

근원의 존재와 만나게 되는 날 

나도 김상운선생님께 감사의 메일을 보내고, 내 사연도 거울명상2에 실리게 되는 기쁨을 누리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