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슈퍼아이콘이 되기로 했다 - AI 시대, 인생과 비즈니스를 완성하는 슈퍼경영 프레임
김재광 지음 / 미다스북스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AI 시대 인생과 비즈니스를 완성하는 슈퍼경영 프레임' 이 강력한 문구는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는 현대인들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던진다. 슈퍼아이콘이 되기로 했다는 단순한 자기계발서를 넘어 인생과 비즈니스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제시하는 책이다.

저자는 누구든 자신의 인생을 자신의 일을 자신의 브랜드를 스스로 책임져야 하는 시대가 왔다고 말한다. 경영이란 곧 삶의 주도권을 쥐는 일이며 타인에게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방향과 신념을 지켜가는 사람을 슈퍼아이콘이라 정의한다. 이 문장을 읽으며 막연하게 유명해지고 싶다는 생각보다 내 삶의 철학과 전략을 세우는 것이 우선임을 깨달았다.

책은 무너진 자리에서 시작된 모든 것이라는 1부로 시작해 슈퍼자기경영 슈퍼사업경영을 거쳐 실천적인 전략까지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나아가라. 다시 설계하라. 혁신하라. 도약하라.'는 구체적인 행동 지침들이었다. 막연한 이론이 아니라 저자가 직접 경험하고 정립한 실천형 경영 전략이기에 더욱 설득력 있게 다가왔다.

우리는 기술의 소용돌이 속에 살고 있다. 하지만 그럴수록 중요한 것은 결국 나 자신이다. 내 안의 1% 가능성을 깨우라는 저자의 외침은 현실에 안주하려던 나에게 신선한 자극이 되었다.

AI 시대에 대체되지 않는 존재가 되고 싶은 사람이나 자신의 인생과 사업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필독서가 될 것이다.
#미다스북스 #나는슈퍼아이콘이되기로했다 #김재광작가 #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