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탁상용 1일 5분 초등 영단어 (스프링) - 영어와 한자를 동시에! 일력 365 ㅣ 탁상용 1일 5분
김동화 지음 / 반석출판사 / 2025년 7월
평점 :
[체크카페 서평단으로서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틈틈이 보면서 영어 단어와 한자까지 익힐 수 있는 를 소개합니다. 영어 단어, 한자. 둘 다 너무너무 중요하죠! 바쁜 하루 중에 틈틈이 보면서 학습 할 수 있는 탁상용 단어 책이랍니다.
365일 보는 책이라 매일매일 하루에 하나씩 볼 수 있어요. 탁상용이라서 식탁, 책상, 책장 위 어디든 눈에 띄는 곳에 올려두고 틈틈이 보면 된답니다. 하루 5분만 투자했을 뿐인데, 1년이면 많은 영어 단어와 한자가 머릿속에 들어와 있을거에요.

사실 매일 매일 아이에게 영어 단어 공부해라, 한자 공부해라 잔소리 하기도 힘들거든요ㅠ 하지만 이 책 한 권 있으면 식탁이나 책상에 올려놓고 자연스럽게 보고,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답니다. 영어와 한자가 어떻게 어울릴 수 있는지 궁금하죠! 영어와 한자 어휘는 뜻으로 연결되고요, 연상 기억법을 통해 빠르게 암기할 수 있답니다.

책을 보시면 Day 뒤에 날짜가 나오고 영어 단어 하나, 한자 하나를 배울 수 있어요. 맨 아래에는 영어 문장도 나와있어요. 한자는 내신 필수 한자로 한자 내신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한자 풀이로 어휘력까지 확장시킬 수 있답니다.
QR코드와 MP3파일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요. QR코드를 읽어 들어가보니 영어를 읽어주더라고요. 확실한 발음까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책은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 활용 가능해요. 근데 보니까 저학년도 충분히 할 수 있겠더라고요. 우리 아이는 저학년이지만 매일 한장씩 보고 있답니다.

20일마다 복습 타임도 있어요. 얼마나 알고 있는지 체크하면서 다시 한 번 확실히 내껄로 만들 수 있답니다.

맨 뒷장을 보면 실용적인 사자성어도 만날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사자성어로 어휘력과 문해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눈에 잘 띄는 곳에 올려놓고 매일매일 보면서 영어와 한자 실력을 쑥쑥 높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