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과일·채소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24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주 주말은 날도 흐리고 비도 오면서 그냥 집콕하게 되었어요. 집콕으로 심심해하는 아이를 위해 재미있는 놀이북을 준비했답니다. 유아놀이책으로 추천하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입니다~ 예전에도 리뷰하면서 아이와 직접 해 본 스티커놀이책인데 아이가 너무너무 재미있어해서 이번에도 준비했어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여러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이번에 새로 출간된 '과일 채소'편을 해보았답니다.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별다른 도구 없이 손으로 모든 걸 할 수 있는 놀이북이랍니다. 별다른 도구가 필요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집에서도 밖에서도 캠핑가서도 기차에서도 언제든지 할 수 있는 놀이북이랍니다. 번호에 맞춰 스티커를 붙이면 집중력도 높이지고 관찰력, 표현력도 높아져요~ 놀이북 한 권으로 집중력, 관찰력, 표현력을 말하다니 너무 과장된거 아닌가 싶었는데, 우리 아이가 직접 하는 모습을 보니 엄청 집중하고 관찰하고 이 책을 하는 시간에는 정말 딱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과일 채소편에는 총 8가지 과일, 채소가 나온답니다.

복숭아, 토마토, 딸기, 귤, 사과, 포도, 수박, 파인애플이 나와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과일이 나와서 더 흥미롭게 느껴진답니다.







맨 처음에 나오는 과일은 복숭아입니다!

복숭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오네요.

그림도 너무 예뻐서 얼른 빨리 스티커 붙이고 싶어져요~






스티커는 맨 뒷장에 모여있어요.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답니다.

바탕지에 적힌 숫자에 알맞은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숫자 차례대로 붙여도 되고, 그림따라 숫자를 찾아서 붙여도 된답니다. 원하는 방법으로, 나만의 방법으로 스티커북을 완성해보아요.


스티커북을 보자마자 "우와~ 이거 내가 좋아하는 건데!" 라면서 바로 놀이를 시작하는 딸이에요. 예전에 한 번 해봤다고 혼자서 척척 하더라고요. 우리 아이는 숫자 차례대로 하나하나 붙였답니다. 아이라서 숫자 찾는 것도 쉽지 않아요. 시간이 꽤 걸리지만 그래도 이 시간만큼은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한답니다.






그 뒤로도 혼자서 과일을 완성했어요. 차근차근 스티커를 붙이며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었답니다. 비가 많이 오는 주말이라 할 일도 없었는데 ㅠㅠ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덕분에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아이들의 집중력, 관찰력, 표현력이 쑥쑥 올라가는 유아 놀이책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