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표 우선순위 한글단어 따라쓰기 1333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교육부 선정 초등어휘 아빠표 한글공부
황의민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초등학생들은 한글을 기본적으로 다 떼고 가는 거 같아요. 한글을 떼고 가지만 의외로 어휘가 부족한 아이들이 많답니다. 학교 수업 진도를 따라가기 위해서는, 수업시간이 지루하지 않기 위해서는 어휘를 많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 책이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교육부 선정 초등학생 필수 단어에서 더 많이 쓰이는 단어를 담았답니다. 초등학교 입학 대비가 되는 책이에요. 한글을 뗀 6~8세 친구들이 보면 좋아요.









  관련자료도 QR코드로 있어서 더 많은 자료를 볼 수 있답니다. 아빠표 한글 책만 있으면 초등 국어 걱정은 끝날 거 같네요~ 영어 단어 책은 많이 봤는데, 한글 단어 책은 거의 못 봐서, 저는 좀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진도표가 있어서 매일매일 하기 좋은 거 같아요. 한 번만에 단어를 다 외우기는 어려우니까 연습장을 꺼내놓고 계속 따라쓰면 더 효과적일 거 같아요.










  약간 받아쓰기 같기도 하고, 단어장 같아요. 각 어휘마다 그림과 설명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단어장이 더욱 풍부해졌네요. 아이들이 은근히 쓰기를 어려워하는데, 이 한 권을 완성하면 쓰기에도 자신감이 생길 거 같네요.


   올 겨울 방학에는 이 책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익히고 따라 쓰게 해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