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의 거미줄 시공주니어 문고 3단계 35
엘윈 브룩스 화이트 지음, 가스 윌리엄즈 그림, 김화곤 옮김 / 시공주니어 / 200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아직 '샬롯의 거미줄'을 읽어보지 않았었다. 아이들 대부분이 알고있는 책을 나도 한번 읽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우리 담

임선생님의 추천으로 읽게 되었다. 처음 샬롯이라는 이름이 여자아이의 이름인줄 알았다. 거미라는 동물을 나는 제일 싫어하

고 징그러워 한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거미의 이름이 샬롯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고 또,샬롯이 착한거미로 나오게 되어 책을

읽는 동안 거미가 징그럽다는 생각을 잊어버리고 책으로 금방 빠져들게 되었다. 이야기가 감동적이면서도 재미있었다.다음

부터는 거미를 그렇게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