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대왕 - 사계절 1318 문고 7 사계절 1318 교양문고 7
크리스티네 뇌스트링거 지음, 유혜자 옮김 / 사계절 / 1998년 5월
평점 :
절판


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오이대왕'이란 책을 맨 처음 도서관에서 발견하고 빌려 읽어 보았다.맨 처음에는 제목만 보고서 오이를

좋아하는 길쭉한 괴물인 줄 알았다.그렇지만 알고 보니 생김새 떄문에 붙여진 이름이었다.이 책은 다 읽고 나면 저절로 입에서

"재밌다."라는 말이 나왔다. 나는 오이대왕이 왜 구미 오리들에게서 미움을 샀는지 잘 모르겟다. 오리 대왕이 쫓겨나기전 구미

오리 1세는 어떻게 나라를 다스렸을까?  궁금하기도 하다. 구미오리 2세가 볼프강의 집에서 쫓겨나 또 다른 집에서 말썽을 부

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한다. 만약에 오이대왕이 우리집에 온다면 나는 오이대왕을 일반 쓰레기 봉투에 넣어서 페기처분

할 것이다. 우리집에는 오이 대왕이 없어도 많은 문제들이 일어나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