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삐삐 롱스타킹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15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지음, 햇살과나무꾼 옮김, 롤프 레티시 그림 / 시공주니어 / 200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삐삐란 이름은 어릴 때 부터 알고 있었던 이름이다. 어렸을 떄 보았던 만화에 나왔던 삐삐랑은 살짝 달라보였다. 이름도 제멋대로인것 같고 보통아이와 다르게 힘도 세고 돈도많은 삐삐는 꼭 아이들이 꿈꾸어 왔던 슈퍼맨 같았다. 이 책을 읽고나서 나도 삐삐처럼 살고 싶다라는 생각도 들었다.삐삐이름도 참재미있었다. 삐삐의 이름은 '삐삐 로타 델리카 데사 윈도세이드 델크렐민트 웨임즈 도우터 롱스타킹' 일 것이다.생각은 잘 안나지만....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