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아트북 : 플라워 - 손 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ㅣ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14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4년 4월
평점 :
아이들 치고 스티커를 좋아하지 않은 아이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우리 아이들은 너무 너무 좋아했다.
어릴 때 뽀로로 스티커북 부터 여자아이들이 그렇듯 공주스티커에 각종 만화 캐릭터 스티커까지 냉장고, 장롱에 여기저기 붙여놓아서 나를 힘들게 하기도 하였다.
지금은 어느덧 초등이 되어 그정돈 아니지만 아직도 막내는 스티커를 모으고 좋아하는 편이다.
그런 아이들에게 이 책을 보여주자 환호성 터뜨렸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글램핑을 가기로 하였는데 날이 날이니 만큼 학습에서도 해방시켜주고자 스티커아트북 한 권만 들고 떠났다.
신나게 놀고 저녁도 배부르게 먹고 나서 아늑한 탠트안에서 세자매가 머리를 맞대고 아트북의 세계로 ~~

각자 원하는 아트북 그림을 고른 다음 열심히 열심히 완성하기 시작했다.
산만했던 녀석들이 어쩜 이리 조용하단 말인지.. 번호에 맞게 붙어야 해서 인지 아이들이 초집중모드였다.

아이들 고른 그림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였다. 꼭 멋지게 완성해서 엄마, 아빠에게 보여주고 하는 마음으로 대동단결하여 조용히 집중하는 덕분에 우리 부부은 차 한 잔을 마실 수 있었다.

막내가 그림만 보고 스티커 갯수가 많은 난이도 높은 그림을 골라서 언니들이 완성하는 데도 자기는 반도 못하니 울상이 되어서 짜증을 부리니 엄마, 아빠, 쌍둥이 언니들까지 다 달라붙어서 가족의 친목도모까지 되었다.
10작품 모두 완성하여 거실에서 미니 전시회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